사용자 기여
(최신 | 오래됨) (다음 50개 | 이전 50개) (20 | 50 | 100 | 250 | 500) 보기
- 2020년 10월 30일 (금) 14:26 (차이 | 역사) . . (-2) . . 토론:Kadh2020 박진호 (최신)
- 2020년 10월 30일 (금) 14:26 (차이 | 역사) . . (-4) . . 토론:Kadh2020 박진호
- 2020년 10월 30일 (금) 14:25 (차이 | 역사) . . (+2) . . 토론:Kadh2020 박진호
- 2020년 10월 30일 (금) 14:24 (차이 | 역사) . . (+3) . . 토론:Kadh2020 박진호
- 2020년 10월 30일 (금) 14:24 (차이 | 역사) . . (+12) . . 토론:Kadh2020 박진호
- 2020년 10월 30일 (금) 14:22 (차이 | 역사) . . (+44) . . 토론:Kadh2020 박진호
- 2020년 10월 30일 (금) 14:20 (차이 | 역사) . . (+4,943) . . 새글 토론:Kadh2020 박진호 (새 문서: 토론문 <문작벡터를 이용한 동형어, 다의어 구분과 한시 분류> 황호덕(성균관대) 1. 의의 디지털 인문학 분야서 단어, 공기어 분석에...)
- 2020년 10월 30일 (금) 13:17 (차이 | 역사) . . (+7) . . 토론:Kadh2020 민원정 (최신)
- 2020년 10월 30일 (금) 13:16 (차이 | 역사) . . (+11) . . 토론:Kadh2020 민원정
- 2020년 10월 30일 (금) 13:14 (차이 | 역사) . . (-6) . . 토론:Kadh2020 류인태 (최신)
- 2020년 10월 30일 (금) 13:13 (차이 | 역사) . . (+9) . . 토론:Kadh2020 류인태
- 2020년 10월 30일 (금) 13:13 (차이 | 역사) . . (-4) . . 토론:Kadh2020 류인태
- 2020년 10월 30일 (금) 13:12 (차이 | 역사) . . (+1) . . 토론:Kadh2020 류인태
- 2020년 10월 30일 (금) 13:12 (차이 | 역사) . . (-2) . . 토론:Kadh2020 류인태
- 2020년 10월 30일 (금) 13:11 (차이 | 역사) . . (+1) . . 토론:Kadh2020 류인태
- 2020년 10월 30일 (금) 13:11 (차이 | 역사) . . (+6) . . 토론:Kadh2020 류인태
- 2020년 10월 30일 (금) 13:10 (차이 | 역사) . . (+15) . . 토론:Kadh2020 류인태
- 2020년 10월 30일 (금) 13:10 (차이 | 역사) . . (+6) . . 토론:Kadh2020 류인태
- 2020년 10월 30일 (금) 13:09 (차이 | 역사) . . (+149) . . 토론:Kadh2020 류인태
- 2020년 10월 30일 (금) 13:09 (차이 | 역사) . . (+1,954) . . 새글 토론:Kadh2020 류인태 (새 문서: ==토론문: “”== <p style="text-align:right">차주항()</p> <pre>류인태 선생님의 발표자료를 흥미롭게 잘 읽었습니다. 토론문은 간단하게 작성하...)
- 2020년 10월 30일 (금) 12:12 (차이 | 역사) . . (-202) . . Kadh2020 류정민 (최신)
- 2020년 10월 30일 (금) 12:11 (차이 | 역사) . . (-424) . . Kadh2020 민원정
- 2020년 10월 30일 (금) 12:10 (차이 | 역사) . . (-405) . . Kadh2020 Barbara Wall (최신)
- 2020년 10월 30일 (금) 11:05 (차이 | 역사) . . (-1) . . 토론:Kadh2020 Barbara Wall (최신)
- 2020년 10월 30일 (금) 11:05 (차이 | 역사) . . (+124) . . 토론:Kadh2020 Barbara Wall
- 2020년 10월 30일 (금) 11:03 (차이 | 역사) . . (+4) . . 토론:Kadh2020 류정민 (최신)
- 2020년 10월 30일 (금) 11:02 (차이 | 역사) . . (+12) . . 토론:Kadh2020 류정민
- 2020년 10월 30일 (금) 11:02 (차이 | 역사) . . (+25) . . 토론:Kadh2020 류정민
- 2020년 10월 30일 (금) 11:01 (차이 | 역사) . . (-33) . . 토론:Kadh2020 류정민
- 2020년 10월 30일 (금) 10:59 (차이 | 역사) . . (+5,067) . . 새글 토론:Kadh2020 Barbara Wall (새 문서: 토론문 (이지은, 연세대 문화인류학과/인문학연구원) 본 토론문은 바바라 월 선생님이 이번 학회에서 발표하실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
- 2020년 10월 30일 (금) 10:59 (차이 | 역사) . . (+5,376) . . 새글 토론:Kadh2020 류정민 (새 문서: 류정민 선생님 [외국인 학생을 위한 디지털 리터러시] 토론/질의자: 플레이어블 컨설팅/ 서울대학교...)
- 2020년 10월 30일 (금) 10:58 (차이 | 역사) . . (+6) . . 토론:Kadh2020 민원정
- 2020년 10월 30일 (금) 10:57 (차이 | 역사) . . (+38) . . 토론:Kadh2020 민원정
- 2020년 10월 30일 (금) 10:55 (차이 | 역사) . . (+2,219) . . 새글 토론:Kadh2020 민원정 (새 문서: 토론문: “해외한국학교육과 디지털인문학” 김용수(한림대) 해외, 특히 남미 지역에서 이루어지는 한국학 연구와 교육의 현황, 문제점...)
- 2020년 10월 30일 (금) 07:58 (차이 | 역사) . . (+6) . . Kadh2020 민원정
- 2020년 10월 30일 (금) 07:58 (차이 | 역사) . . (+418) . . Kadh2020 민원정
- 2020년 10월 29일 (목) 19:36 (차이 | 역사) . . (-10) . . Kadh2020 Barbara Wall
- 2020년 10월 29일 (목) 19:36 (차이 | 역사) . . (+2) . . Kadh2020 Barbara Wall
- 2020년 10월 29일 (목) 19:35 (차이 | 역사) . . (-8) . . Kadh2020 Barbara Wall
- 2020년 10월 29일 (목) 19:35 (차이 | 역사) . . (+38) . . Kadh2020 Barbara Wall
- 2020년 10월 29일 (목) 19:34 (차이 | 역사) . . (-3) . . Kadh2020 Barbara Wall
- 2020년 10월 29일 (목) 19:34 (차이 | 역사) . . (+18) . . Kadh2020 Barbara Wall
- 2020년 10월 29일 (목) 19:33 (차이 | 역사) . . (+6) . . Kadh2020 Barbara Wall
- 2020년 10월 29일 (목) 19:33 (차이 | 역사) . . (+28) . . Kadh2020 Barbara Wall
- 2020년 10월 29일 (목) 19:32 (차이 | 역사) . . (+334) . . Kadh2020 Barbara Wall
- 2020년 10월 24일 (토) 15:08 (차이 | 역사) . . (-2) . . Kadh2020 박진호 (최신)
- 2020년 10월 24일 (토) 14:02 (차이 | 역사) . . (+76) . . Kadh2020 Barbara Wall
- 2020년 10월 24일 (토) 14:01 (차이 | 역사) . . (-116) . . Kadh2020 Barbara Wall
- 2020년 10월 24일 (토) 14:01 (차이 | 역사) . . (-46) . . Kadh2020 Barbara Wall
- 2020년 10월 24일 (토) 13:59 (차이 | 역사) . . (+5) . . Kadh2020 Barbara W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