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h2020 Barbara Wall"의 두 판 사이의 차이

DH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1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clickable button|[[2020 디지털 인문학 대회]]}}
 
{{clickable button|[[2020 디지털 인문학 대회]]}}
  
=Dynamic Texts as Hotbeds for Transmedia Storytelling: <br/>A Case Study on the Story Universe of The Journey to the West-=
+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한국학 교육에서의 게임활용-=
 
<p style="text-align:right">바바라 월 Barbara Wall (University of Copenhagen)<br/>사라 그로시 Sarah Grossi (IT University Copenhagen)</p>
 
<p style="text-align:right">바바라 월 Barbara Wall (University of Copenhagen)<br/>사라 그로시 Sarah Grossi (IT University Copenhagen)</p>
  
10번째 줄: 10번째 줄:
 
<br/>
 
<br/>
 
[[파일:Pdf icon.png|60px|link=http://digerati.aks.ac.kr/DhLab/2020/디지털인문학대회/IJOC.pdf]]  
 
[[파일:Pdf icon.png|60px|link=http://digerati.aks.ac.kr/DhLab/2020/디지털인문학대회/IJOC.pdf]]  
[http://digerati.aks.ac.kr/DhLab/2020/디지털인문학대회/IJOC.pdf Dynamic Texts as Hotbeds for Transmedia Storytelling:
+
[http://digerati.aks.ac.kr/DhLab/2020/디지털인문학대회/IJOC.pdf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한국학 교육에서의 게임활용-]
A Case Study on the Story Universe of The Journey to the West]
+
 
<br/>
 
<br/>
  
  
 
[[분류:2020 디지털 인문학 대회 발표문]]
 
[[분류:2020 디지털 인문학 대회 발표문]]

2020년 10월 30일 (금) 12:10 기준 최신판

2020 디지털 인문학 대회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한국학 교육에서의 게임활용-

바바라 월 Barbara Wall (University of Copenhagen)
사라 그로시 Sarah Grossi (IT University Copenhagen)

개요

발표 자료


Pdf icon.png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한국학 교육에서의 게임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