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위

인도 영화 로봇에 나온 찌띠의 캐릭터 분석

red

〈인문학과 인공지능〉 강의 페이지로 돌아가기

데이터 목록


Enthiran(로봇)

Enthiran (transl. Robot)은 S. Shankar가 작성하고 감독 한 2010 인도 타밀어 공상 과학 액션 영화입니다.영화는 Rajinikanth와 Aishwarya Rai Bachchan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대니 Denzongpa, Santhanam 및 Karunas는 지원 역할을합니다. Chitti의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여 인간의 감정을 이해하고 표현할 수있는 능력을 갖도록 한 후, 그는 바시가란(Rajinikanth가 연기 한) 과학자 인 Chitti 찌띠(Rajinikanth가 연주하는 안드로이드)가 자신의 창작물을 제어하려는 투쟁을 중심으로 이야기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찌띠가 바시가란의 여자 친구 사나 (Rai)와 사랑에 빠졌을 때 역효과를 낳으며 경쟁자 과학자 인 Bohra (Denzongpa)가 균질 해 지도록 조작합니다.

스토리

10 년간의 연구 끝에 과학자 Vaseegaran은 그의 조수인 Siva와 Ravi의 도움을 받아 정교한 안드로이드 로봇을 만들어 인도 육군에 위임했습니다. 첸나이에서 열린 로봇 회의에서 치 티라는 로봇을 소개합니다. Chitti는 Vaseegaran의 의대생 인 Sana가 그녀의 시험을 속이는 것을 도와주고, 깡패 집단에 의해 폭행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Vaseegaran의 멘토 인 Bohra 교수는 테러 조직을 위해 유사한 안드로이드 로봇을 만드는 프로젝트에 비밀리에 참여했지만 지금까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Vaseegaran은 Bohra가 이끄는 AID (AI) 연구소의 평가를 위해 Chitti를 준비합니다. 평가 과정에서 Chitti는 Bohra의 명령에 따라 Vaseegaran을 찌르려고 시도하는데, 이는 평가위원회가 로봇이 책임이며 군사 목적으로 사용될 수 없음을 확신시킵니다. Bohra가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려는 Vaseegaran의 노력은 Chitti를 배치하여 불타는 건물에서 사람들을 구출 할 때 실패합니다. 로봇은 당시 목욕을하고 있던 셀비 (Selvi)라는 소녀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생명을 구하지 만, 그녀는 카메라에서 벌거 벗은 채로 도망가는 것을 부끄러워하며 트럭에 맞아 죽임을당했습니다. Vaseegaran은 Chihra의 신경 스키마를 수정하여 Bohra가 동의 한 인간의 행동과 감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요청합니다. 마감 시간이 가까워 지자 Chitti는 Vaseegaran에게 화가 나서 감정을 나타낼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Chitti는 Sana의 교과서를 사용하여 Sana의 자매 Latha가 아이를 낳는 것을 성공적으로 도와줍니다. Bohra는 Vaseegaran의 성과를 축하하며 Chitti가 AIRD 평가를 통과하도록 허용합니다. Chitti는 키스함으로써 키스를 축하 한 후 Sana에게 낭만적 인 감정을 심어줍니다. Vaseegaran과 Sana가 이것을 깨달았을 때 Sana는 Chitti에게 그들이 단지 친구라고 설명합니다. 사티의 거부로 슬프지만 여전히 그녀와 사랑에 빠진 치티는 의도적으로 인도 군의 평가에 실패했다. 분노한 Vaseegaran은 Chitti를 조각으로 자르고 Siva와 Ravi는 매립지에 버립니다.

보라는이 사이트를 방문하여 치티를 회수했다. Bohra는 Chitti에 빨간 칩을 내장하면서 재구성하면서 버전 2.0으로 변환하여 더욱 공격적이고 공감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Vaseegaran과 Sana의 결혼식을 문을 닫고 Sana를 납치하고 자체 복제본을 만든 다음 Bohra를 죽입니다. Chitti는 로봇 군대를 사용하여 AIRD를 점유하고 도시에서 신체 상해를 일으 킵니다. Chitti는 Sana에게 인간의 재생산 능력을 얻었음을 알리고 나면 기계와 인간이 미리 프로그램 된 아이를 낳을 수 있도록 그녀와 결혼하기를 원하지만 Sana는 거부합니다. 그것은 결국 그것을 막기 위해 AIRD에 들어온 Vaseegaran을 찾아 경찰이 나타나기 전에 그를 거의 죽인다. Chitti의 로봇 군대와 경찰 요원 사이의 계속되는 전투는 많은 재산 파괴와 많은 사상자를 초래합니다. Vaseegaran은 결국 자기 벽을 사용하여 Chitti를 캡처하고 내부 제어 패널에 액세스하여 다른 모든 로봇에게 자체 파괴를 지시합니다. 그런 다음 Chitti의 빨간 칩을 제거하여 진정시킵니다.

법원 청문회에서 Vaseegaran은 로봇 군대로 인한 사상자 및 손해에 대해 사형을 선고 받았지만 Chitti는 Bohra가 이탈 한 행동을 일으킨 것이라고 설명하고 Bohra의 법원 비디오 영상에 빨간 칩을 설치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법원은 Vaseegaran을 석방하고 Chitti의 철거 명령. 선택의 여지없이 Vaseegaran은 Chitti에게 해체를 요구합니다. 작별 인사를하는 동안 Chitti는 Vaseegaran과 Sana에게 사과하기 전에 사과합니다.

영화의 설정은 2030으로 이동합니다. Chitti는 이제 박물관 전시회입니다.

데이터 네트워크

lst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