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기여
(최신 | 오래됨) (다음 50개 | 이전 50개) (20 | 50 | 100 | 250 | 500) 보기
- 2020년 10월 27일 (화) 09:25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비대면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위키 활용 사례 삽도7.png (최신)
- 2020년 10월 27일 (화) 09:25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비대면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위키 활용 사례 삽도6.png (최신)
- 2020년 10월 27일 (화) 09:25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비대면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위키 활용 사례 삽도5.png (최신)
- 2020년 10월 27일 (화) 09:22 (차이 | 역사) . . (-6) . . Kadh2020 류인태 (→위키(Wiki): 인문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편찬하기 위한 협업 소프트웨어)
- 2020년 10월 27일 (화) 09:21 (차이 | 역사) . . (+1,236) . . Kadh2020 류인태 (→위키(Wiki): 인문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편찬하기 위한 협업 소프트웨어)
- 2020년 10월 27일 (화) 09:20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비대면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위키 활용 사례 삽도4.png (최신)
- 2020년 10월 27일 (화) 09:18 (차이 | 역사) . . (0)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를 다룬다는 것에 대한 오해?)
- 2020년 10월 27일 (화) 09:18 (차이 | 역사) . . (0) . . Kadh2020 류인태 (→기술 발달과 사회 변화에 따른 새로운 인문 교육 형식의 요구)
- 2020년 10월 27일 (화) 09:17 (차이 | 역사) . . (+374) . . Kadh2020 류인태 (→어떻게 가르치고 전달할 것인가)
- 2020년 10월 27일 (화) 09:16 (차이 | 역사) . . (-8)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 편찬: 인문 지식의 자유로운 표현과 공유를 가능케 하는 매개 활동)
- 2020년 10월 27일 (화) 09:15 (차이 | 역사) . . (0)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 편찬: 인문 지식의 자유로운 표현과 공유를 가능케 하는 매개 활동)
- 2020년 10월 27일 (화) 09:15 (차이 | 역사) . . (0)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 편찬: 인문 지식의 자유로운 표현과 공유를 가능케 하는 매개 활동)
- 2020년 10월 27일 (화) 09:15 (차이 | 역사) . . (0)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 편찬: 인문 지식의 자유로운 표현과 공유를 가능케 하는 매개 활동)
- 2020년 10월 27일 (화) 09:15 (차이 | 역사) . . (+60)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 편찬: 인문 지식의 자유로운 표현과 공유를 가능케 하는 매개 활동)
- 2020년 10월 27일 (화) 09:14 (차이 | 역사) . . (+565)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 편찬: 인문 지식의 자유로운 표현과 공유를 가능케 하는 매개 활동)
- 2020년 10월 27일 (화) 09:14 (차이 | 역사) . . (-7)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 편찬: 인문 지식의 자유로운 표현과 공유를 가능케 하는 매개 활동)
- 2020년 10월 27일 (화) 09:14 (차이 | 역사) . . (+7)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 편찬: 인문 지식의 자유로운 표현과 공유를 가능케 하는 매개 활동)
- 2020년 10월 27일 (화) 09:13 (차이 | 역사) . . (+4)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 편찬: 인문 지식의 자유로운 표현과 공유를 가능케 하는 매개 활동)
- 2020년 10월 27일 (화) 09:13 (차이 | 역사) . . (+64)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 편찬: 인문 지식의 자유로운 표현과 공유를 가능케 하는 매개 활동)
- 2020년 10월 27일 (화) 09:12 (차이 | 역사) . . (+100)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 편찬: 인문 지식의 자유로운 표현과 공유를 가능케 하는 매개 활동)
- 2020년 10월 27일 (화) 09:11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비대면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위키 활용 사례 삽도3.png (최신)
- 2020년 10월 27일 (화) 09:10 (차이 | 역사) . . (+100) . . Kadh2020 류인태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2020년 10월 27일 (화) 09:09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비대면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위키 활용 사례 삽도2.png (최신)
- 2020년 10월 27일 (화) 09:08 (차이 | 역사) . . (+496) . . Kadh2020 류인태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2020년 10월 27일 (화) 08:53 (차이 | 역사) . . (-1) . . Kadh2020 류인태 (→생각해 볼 점: 교수자를 통해 얻는 앎 vs 미디어를 통해 얻는 앎)
- 2020년 10월 27일 (화) 08:52 (차이 | 역사) . . (+1) . . Kadh2020 류인태 (→생각해 볼 점: 교수자를 통해 얻는 앎 vs 미디어를 통해 얻는 앎)
- 2020년 10월 27일 (화) 08:52 (차이 | 역사) . . (+6) . . Kadh2020 류인태 (→생각해 볼 점: 교수자를 통해 얻는 앎 vs 미디어를 통해 얻는 앎)
- 2020년 10월 27일 (화) 08:52 (차이 | 역사) . . (+2) . . Kadh2020 류인태 (→생각해 볼 점: 교수자를 통해 얻는 앎 vs 미디어를 통해 얻는 앎)
- 2020년 10월 27일 (화) 08:51 (차이 | 역사) . . (+91) . . Kadh2020 류인태 (→생각해 볼 점: 교수자를 통해 얻는 앎 vs 미디어를 통해 얻는 앎)
- 2020년 10월 27일 (화) 08:51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비대면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위키 활용 사례 삽도1.png (최신)
- 2020년 10월 27일 (화) 08:49 (차이 | 역사) . . (+25) . . Kadh2020 류인태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2020년 10월 27일 (화) 08:48 (차이 | 역사) . . (+4) . . 2020 디지털 인문학 대회 (→발표 주제 및 일정)
- 2020년 10월 27일 (화) 08:47 (차이 | 역사) . . (+212) . . Kadh2020 류인태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2020년 10월 27일 (화) 08:46 (차이 | 역사) . . (+278) . . Kadh2020 류인태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한 비대면 교육 환경의 도래)
- 2020년 10월 27일 (화) 08:45 (차이 | 역사) . . (+1,027) . . Kadh2020 류인태 (→기술 발달과 사회 변화에 따른 새로운 인문 교육 형식의 요구)
- 2020년 10월 27일 (화) 08:43 (차이 | 역사) . . (+6)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로 지식을 표현하고 공유한다는 것)
- 2020년 10월 27일 (화) 08:43 (차이 | 역사) . . (+334)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로 지식을 표현하고 공유한다는 것)
- 2020년 10월 27일 (화) 08:42 (차이 | 역사) . . (+417) . . Kadh2020 류인태 (→어떻게 가르치고 전달할 것인가)
- 2020년 10월 27일 (화) 08:40 (차이 | 역사) . . (+367) . . Kadh2020 류인태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2020년 10월 27일 (화) 08:38 (차이 | 역사) . . (+12) . . Kadh2020 류인태
- 2020년 10월 27일 (화) 08:37 (차이 | 역사) . . (+171) . . Kadh2020 류인태
- 2020년 10월 27일 (화) 08:33 (차이 | 역사) . . (+112) . . Kadh2020 류인태
- 2015년 10월 6일 (화) 17:01 (차이 | 역사) . . (+13) . . 류인태
- 2015년 10월 6일 (화) 17:00 (차이 | 역사) . . (-43) . . 류인태
- 2015년 10월 6일 (화) 17:00 (차이 | 역사) . . (-1) . . 류인태
- 2015년 10월 6일 (화) 17:00 (차이 | 역사) . . (-48) . . 류인태
- 2015년 10월 6일 (화) 16:59 (차이 | 역사) . . (+81) . . 류인태
- 2015년 10월 6일 (화) 16:31 (차이 | 역사) . . (-3) . . 류인태
- 2015년 10월 6일 (화) 16:21 (차이 | 역사) . . (+52) . . 류인태
- 2015년 10월 6일 (화) 16:17 (차이 | 역사) . . (+77) . . 새글 류인태 (새 문서: 안녕하세요 뉴인타잎(New人type:새로운 인간의 전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