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기여
(최신 | 오래됨) (다음 50개 | 이전 50개) (20 | 50 | 100 | 250 | 500) 보기
- 2022년 11월 5일 (토) 01:09 (차이 | 역사) . . (+269) . . 류인태 약력
- 2022년 11월 5일 (토) 01:04 (차이 | 역사) . . (+20) . . 류인태 약력
- 2022년 11월 5일 (토) 00:43 (차이 | 역사) . . (+10) . . 류인태 약력
- 2022년 11월 5일 (토) 00:43 (차이 | 역사) . . (+7) . . 류인태 약력
- 2022년 11월 5일 (토) 00:42 (차이 | 역사) . . (-1) . . 류인태 약력
- 2022년 11월 5일 (토) 00:42 (차이 | 역사) . . (+407) . . 류인태 약력
- 2022년 11월 5일 (토) 00:39 (차이 | 역사) . . (+172) . . 류인태 약력
- 2022년 11월 5일 (토) 00:37 (차이 | 역사) . . (+115) . . 류인태 약력
- 2022년 11월 5일 (토) 00:34 (차이 | 역사) . . (+45) . . 류인태 약력
- 2020년 10월 30일 (금) 12:42 (차이 | 역사) . . (+17)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Data): 비대면 환경에서 자발적 놀이, 능동적 참여, 협업의 경험을 가능케 하는 매개) (최신)
- 2020년 10월 30일 (금) 12:39 (차이 | 역사) . . (+21) . . Kadh2020 류인태 (→위키(Wiki): 인문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편찬하기 위한 협업 소프트웨어)
- 2020년 10월 30일 (금) 12:30 (차이 | 역사) . . (+1,022) . . Kadh2020 류인태 (→위키(Wiki): 인문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편찬하기 위한 협업 소프트웨어)
- 2020년 10월 30일 (금) 12:29 (차이 | 역사) . . (+5)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를 다룬다는 것에 대한 오해?)
- 2020년 10월 30일 (금) 12:29 (차이 | 역사) . . (+376) . . Kadh2020 류인태 (→어떻게 가르치고 전달할 것인가)
- 2020년 10월 30일 (금) 12:27 (차이 | 역사) . . (+594) . . Kadh2020 류인태 (→어떻게 가르치고 전달할 것인가)
- 2020년 10월 30일 (금) 12:24 (차이 | 역사) . . (-2) . . Kadh2020 류인태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2020년 10월 30일 (금) 12:24 (차이 | 역사) . . (+954) . . Kadh2020 류인태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2020년 10월 30일 (금) 12:23 (차이 | 역사) . . (+9) . . Kadh2020 류인태 (→기술 발달과 사회 변화에 따른 새로운 인문 교육 형식의 요구)
- 2020년 10월 30일 (금) 12:21 (차이 | 역사) . . (+18) . . Kadh2020 류인태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2020년 10월 30일 (금) 12:21 (차이 | 역사) . . (+6) . . Kadh2020 류인태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2020년 10월 30일 (금) 12:20 (차이 | 역사) . . (+4) . . Kadh2020 류인태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2020년 10월 30일 (금) 12:20 (차이 | 역사) . . (+43) . . Kadh2020 류인태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2020년 10월 29일 (목) 20:59 (차이 | 역사) . . (0) . . Kadh2020 류인태
- 2020년 10월 27일 (화) 10:01 (차이 | 역사) . . (+5) . . Kadh2020 류인태 (→발표 자료)
- 2020년 10월 27일 (화) 10:00 (차이 | 역사) . . (+12) . . Kadh2020 류인태 (→참고)
- 2020년 10월 27일 (화) 09:59 (차이 | 역사) . . (+553) . . Kadh2020 류인태 (→참고)
- 2020년 10월 27일 (화) 09:56 (차이 | 역사) . . (-12) . . Kadh2020 류인태 (→해외의 인문 데이터 편찬 연구 및 교육 사례)
- 2020년 10월 27일 (화) 09:56 (차이 | 역사) . . (+111) . . Kadh2020 류인태 (→참고)
- 2020년 10월 27일 (화) 09:53 (차이 | 역사) . . (0)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Data): 비대면 환경에서 자발적 놀이, 능동적 참여, 협업의 경험을 가능케 하는 매개)
- 2020년 10월 27일 (화) 09:53 (차이 | 역사) . . (+1,344)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Data): 비대면 환경에서 자발적 놀이, 능동적 참여, 협업의 경험을 가능케 하는 매개)
- 2020년 10월 27일 (화) 09:52 (차이 | 역사) . . (+100) . . Kadh2020 류인태 (→데이터(Data): 비대면 환경에서 자발적 놀이, 능동적 참여, 협업의 경험을 가능케 하는 매개)
- 2020년 10월 27일 (화) 09:52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비대면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위키 활용 사례 삽도13.png (최신)
- 2020년 10월 27일 (화) 09:50 (차이 | 역사) . . (+100) . . Kadh2020 류인태 (→지식을 조직하는 정보를 파악하고 정보를 구성하는 자료를 이해하기2: 공유)
- 2020년 10월 27일 (화) 09:50 (차이 | 역사) . . (+100) . . Kadh2020 류인태 (→지식을 조직하는 정보를 파악하고 정보를 구성하는 자료를 이해하기1: 표현)
- 2020년 10월 27일 (화) 09:49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비대면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위키 활용 사례 삽도12.png (최신)
- 2020년 10월 27일 (화) 09:49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비대면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위키 활용 사례 삽도11.png (최신)
- 2020년 10월 27일 (화) 09:46 (차이 | 역사) . . (+339) . . Kadh2020 류인태 (→생각해 볼 점: 교수자를 통해 얻는 앎 vs 미디어를 통해 얻는 앎)
- 2020년 10월 27일 (화) 09:43 (차이 | 역사) . . (-1) . . Kadh2020 류인태 (→스스로 지식을 구성하는 역량을 길러주는 교육이, 비대면 환경에서 가능한가)
- 2020년 10월 27일 (화) 09:42 (차이 | 역사) . . (+222) . . Kadh2020 류인태 (→지식을 조직하는 정보를 파악하고 정보를 구성하는 자료를 이해하기2: 공유)
- 2020년 10월 27일 (화) 09:41 (차이 | 역사) . . (+168) . . Kadh2020 류인태 (→지식을 조직하는 정보를 파악하고 정보를 구성하는 자료를 이해하기1: 표현)
- 2020년 10월 27일 (화) 09:39 (차이 | 역사) . . (+5) . . Kadh2020 류인태 (→위키(Wiki)를 본격적으로 활용한 비대면 강의 사례 2가지 소개)
- 2020년 10월 27일 (화) 09:39 (차이 | 역사) . . (+5) . . Kadh2020 류인태 (→위키(Wiki)를 본격적으로 활용한 비대면 강의 사례 2가지 소개)
- 2020년 10월 27일 (화) 09:39 (차이 | 역사) . . (+205) . . Kadh2020 류인태 (→위키(Wiki)를 본격적으로 활용한 비대면 강의 사례 2가지 소개)
- 2020년 10월 27일 (화) 09:37 (차이 | 역사) . . (+340) . . Kadh2020 류인태 (→위키(Wiki)를 본격적으로 활용한 비대면 강의 사례 2가지 소개)
- 2020년 10월 27일 (화) 09:36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비대면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위키 활용 사례 삽도10.png (최신)
- 2020년 10월 27일 (화) 09:36 (차이 | 역사) . . (0) . . 새글 파일:비대면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위키 활용 사례 삽도9.png (최신)
- 2020년 10월 27일 (화) 09:34 (차이 | 역사) . . (-1) . . Kadh2020 류인태 (→위키(Wiki)를 대학(원)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 2020년 10월 27일 (화) 09:34 (차이 | 역사) . . (+13) . . Kadh2020 류인태 (→위키(Wiki)를 대학(원)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 2020년 10월 27일 (화) 09:34 (차이 | 역사) . . (+1) . . Kadh2020 류인태 (→위키(Wiki)를 대학(원)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 2020년 10월 27일 (화) 09:33 (차이 | 역사) . . (-50) . . Kadh2020 류인태 (→위키(Wiki)를 대학(원)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