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h2020 류인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DHWIKI
Desemboltura (토론 | 기여) (→데이터로 지식을 표현하고 공유한다는 것) |
Desemboltura (토론 | 기여) (→데이터로 지식을 표현하고 공유한다는 것) |
||
| 22번째 줄: | 22번째 줄: | ||
===지식을 조직하는 정보를 파악하고 정보를 구성하는 자료를 이해하기1: 표현=== | ===지식을 조직하는 정보를 파악하고 정보를 구성하는 자료를 이해하기1: 표현=== | ||
===지식을 조직하는 정보를 파악하고 정보를 구성하는 자료를 이해하기2: 공유=== | ===지식을 조직하는 정보를 파악하고 정보를 구성하는 자료를 이해하기2: 공유=== | ||
| − | ===데이터: 비대면 환경에서 자발적 놀이, 능동적 참여, 협업의 경험을 가능케 하는 매개=== | + | ===데이터(Data): 비대면 환경에서 자발적 놀이, 능동적 참여, 협업의 경험을 가능케 하는 매개=== |
==참고== | ==참고== | ||
2020년 10월 27일 (화) 08:43 판
비대면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위키 활용 사례
-경희대 국어국문학과와 서울대 자유전공학부 교과를 중심으로-
류인태 (서울대학교 인문학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