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h2020 류인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DHWIKI
Desemboltura (토론 | 기여) |
Desemboltura (토론 | 기여)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
| 7번째 줄: | 7번째 줄: | ||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
| + | ===기술 발달과 사회 변화에 따른 새로운 인문 교육 형식의 요구=== | ||
| + |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한 비대면 교육 환경의 도래=== | ||
| + | ===생각해 볼 점: 교수자를 통해 얻는 앎 vs 미디어를 통해 얻는 앎=== | ||
| + | ===스스로 지식을 구성하는 역량을 길러주는 교육이, 비대면 환경에서 가능한가=== | ||
=='''어떻게 가르치고 전달할 것인가'''== | =='''어떻게 가르치고 전달할 것인가'''== | ||
2020년 10월 27일 (화) 08:40 판
비대면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위키 활용 사례
-경희대 국어국문학과와 서울대 자유전공학부 교과를 중심으로-
류인태 (서울대학교 인문학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