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h2020 류인태"의 편집 역사
이 문서의 기록 보기
이동:
둘러보기
,
검색
역사 찾아보기
연도:
월:
모든 달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비교하려는 판을 선택한 다음 엔터나 아래의 버튼을 누르세요.
설명:
(최신)
= 최신 판과 비교,
(이전)
= 이전 판과 비교,
잔글
= 사소한 편집
(최신 |
오래됨
) (다음 50개 |
이전 50개
) (
20
|
50
|
100
|
250
|
500
) 보기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30일 (금) 12:42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4,388 바이트)
(+17)
. .
(
→
데이터(Data): 비대면 환경에서 자발적 놀이, 능동적 참여, 협업의 경험을 가능케 하는 매개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30일 (금) 12:39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4,371 바이트)
(+21)
. .
(
→
위키(Wiki): 인문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편찬하기 위한 협업 소프트웨어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30일 (금) 12:30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4,350 바이트)
(+1,022)
. .
(
→
위키(Wiki): 인문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편찬하기 위한 협업 소프트웨어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30일 (금) 12:29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3,328 바이트)
(+5)
. .
(
→
데이터를 다룬다는 것에 대한 오해?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30일 (금) 12:29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3,323 바이트)
(+376)
. .
(
→
어떻게 가르치고 전달할 것인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30일 (금) 12:27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2,947 바이트)
(+594)
. .
(
→
어떻게 가르치고 전달할 것인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30일 (금) 12:24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2,353 바이트)
(-2)
. .
(
→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30일 (금) 12:24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2,355 바이트)
(+954)
. .
(
→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30일 (금) 12:23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1,401 바이트)
(+9)
. .
(
→
기술 발달과 사회 변화에 따른 새로운 인문 교육 형식의 요구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30일 (금) 12:21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1,392 바이트)
(+18)
. .
(
→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30일 (금) 12:21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1,374 바이트)
(+6)
. .
(
→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30일 (금) 12:20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1,368 바이트)
(+4)
. .
(
→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30일 (금) 12:20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1,364 바이트)
(+43)
. .
(
→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9일 (목) 20:59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1,321 바이트)
(0)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10:01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1,321 바이트)
(+5)
. .
(
→
발표 자료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10:00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1,316 바이트)
(+12)
. .
(
→
참고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59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1,304 바이트)
(+553)
. .
(
→
참고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56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0,751 바이트)
(-12)
. .
(
→
해외의 인문 데이터 편찬 연구 및 교육 사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56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0,763 바이트)
(+111)
. .
(
→
참고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53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0,652 바이트)
(0)
. .
(
→
데이터(Data): 비대면 환경에서 자발적 놀이, 능동적 참여, 협업의 경험을 가능케 하는 매개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53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10,652 바이트)
(+1,344)
. .
(
→
데이터(Data): 비대면 환경에서 자발적 놀이, 능동적 참여, 협업의 경험을 가능케 하는 매개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52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9,308 바이트)
(+100)
. .
(
→
데이터(Data): 비대면 환경에서 자발적 놀이, 능동적 참여, 협업의 경험을 가능케 하는 매개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50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9,208 바이트)
(+100)
. .
(
→
지식을 조직하는 정보를 파악하고 정보를 구성하는 자료를 이해하기2: 공유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50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9,108 바이트)
(+100)
. .
(
→
지식을 조직하는 정보를 파악하고 정보를 구성하는 자료를 이해하기1: 표현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46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9,008 바이트)
(+339)
. .
(
→
생각해 볼 점: 교수자를 통해 얻는 앎 vs 미디어를 통해 얻는 앎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43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8,669 바이트)
(-1)
. .
(
→
스스로 지식을 구성하는 역량을 길러주는 교육이, 비대면 환경에서 가능한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42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8,670 바이트)
(+222)
. .
(
→
지식을 조직하는 정보를 파악하고 정보를 구성하는 자료를 이해하기2: 공유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41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8,448 바이트)
(+168)
. .
(
→
지식을 조직하는 정보를 파악하고 정보를 구성하는 자료를 이해하기1: 표현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39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8,280 바이트)
(+5)
. .
(
→
위키(Wiki)를 본격적으로 활용한 비대면 강의 사례 2가지 소개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39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8,275 바이트)
(+5)
. .
(
→
위키(Wiki)를 본격적으로 활용한 비대면 강의 사례 2가지 소개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39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8,270 바이트)
(+205)
. .
(
→
위키(Wiki)를 본격적으로 활용한 비대면 강의 사례 2가지 소개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37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8,065 바이트)
(+340)
. .
(
→
위키(Wiki)를 본격적으로 활용한 비대면 강의 사례 2가지 소개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34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7,725 바이트)
(-1)
. .
(
→
위키(Wiki)를 대학(원)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34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7,726 바이트)
(+13)
. .
(
→
위키(Wiki)를 대학(원)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34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7,713 바이트)
(+1)
. .
(
→
위키(Wiki)를 대학(원)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33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7,712 바이트)
(-50)
. .
(
→
위키(Wiki)를 대학(원)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33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7,762 바이트)
(+260)
. .
(
→
위키(Wiki)를 대학(원)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32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7,502 바이트)
(+231)
. .
(
→
위키(Wiki)를 대학(원)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31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7,271 바이트)
(+5)
. .
(
→
위키(Wiki)를 대학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30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7,266 바이트)
(+16)
. .
(
→
위키(Wiki)를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30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7,250 바이트)
(0)
. .
(
→
위키(Wiki)를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30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7,250 바이트)
(+225)
. .
(
→
위키(Wiki)를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29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7,025 바이트)
(+213)
. .
(
→
위키(Wiki)를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27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6,812 바이트)
(-1)
. .
(
→
위키(Wiki)를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27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6,813 바이트)
(+83)
. .
(
→
위키(Wiki)를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22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6,730 바이트)
(-6)
. .
(
→
위키(Wiki): 인문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편찬하기 위한 협업 소프트웨어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21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6,736 바이트)
(+1,236)
. .
(
→
위키(Wiki): 인문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편찬하기 위한 협업 소프트웨어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18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5,500 바이트)
(0)
. .
(
→
데이터를 다룬다는 것에 대한 오해?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18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5,500 바이트)
(0)
. .
(
→
기술 발달과 사회 변화에 따른 새로운 인문 교육 형식의 요구
)
(
최신
|
이전
)
2020년 10월 27일 (화) 09:17
Desemboltura
(
토론
|
기여
)
. .
(5,500 바이트)
(+374)
. .
(
→
어떻게 가르치고 전달할 것인가
)
(최신 |
오래됨
) (다음 50개 |
이전 50개
) (
20
|
50
|
100
|
250
|
500
) 보기
둘러보기 메뉴
개인 도구
계정 만들기
로그인
이름공간
문서
토론
변수
보기
읽기
원본 보기
역사 보기
더 보기
검색
둘러보기
대문
최근 바뀜
임의 문서로
도움말
English Menu
About KADH
Membership
Workshops & Conferences
Resources
한국어 메뉴
새소식
협의회 소개
협의회 회원
입회 신청
학술 활동
교육 활동
도구
여기를 가리키는 문서
가리키는 글의 바뀜
Atom
특수 문서 목록
문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