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h2020 류인태"의 편집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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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키(Wiki)를 대학(원)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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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키(Wiki)를 대학(원)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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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키(Wiki)를 대학(원)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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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키(Wiki)를 대학(원)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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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키(Wiki)를 대학(원)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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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키(Wiki)를 대학(원)에서의 인문학 교육 플랫폼으로 활용한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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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키(Wiki): 인문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편찬하기 위한 협업 소프트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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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편찬: 인문 지식의 자유로운 표현과 공유를 가능케 하는 매개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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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편찬: 인문 지식의 자유로운 표현과 공유를 가능케 하는 매개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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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7일 (화) 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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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편찬: 인문 지식의 자유로운 표현과 공유를 가능케 하는 매개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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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7일 (화) 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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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편찬: 인문 지식의 자유로운 표현과 공유를 가능케 하는 매개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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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7일 (화) 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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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편찬: 인문 지식의 자유로운 표현과 공유를 가능케 하는 매개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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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7일 (화) 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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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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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7일 (화) 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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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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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해 볼 점: 교수자를 통해 얻는 앎 vs 미디어를 통해 얻는 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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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각해 볼 점: 교수자를 통해 얻는 앎 vs 미디어를 통해 얻는 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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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45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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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해 볼 점: 교수자를 통해 얻는 앎 vs 미디어를 통해 얻는 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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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39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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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해 볼 점: 교수자를 통해 얻는 앎 vs 미디어를 통해 얻는 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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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7일 (화) 0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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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해 볼 점: 교수자를 통해 얻는 앎 vs 미디어를 통해 얻는 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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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7일 (화) 0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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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46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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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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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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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7일 (화) 0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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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한 비대면 교육 환경의 도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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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7일 (화) 0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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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발달과 사회 변화에 따른 새로운 인문 교육 형식의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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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7일 (화) 0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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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로 지식을 표현하고 공유한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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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98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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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로 지식을 표현하고 공유한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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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7일 (화) 0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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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가르치고 전달할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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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7일 (화) 0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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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47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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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 환경의 특성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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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7일 (화) 0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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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0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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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7일 (화) 0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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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8 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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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7일 (화) 08:33
Desemboltu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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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7 바이트)
(+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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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26일 (월) 13:06
Hoonhyeo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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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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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5 바이트)
(+413)
. .
(
→
발표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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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5일 (월) 04:04
Xuanfl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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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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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72 바이트)
(+272)
. .
(새 문서: {{clickable button|
2020 디지털 인문학 대회
}} =비대면 교육환경을 위한 시스템 구축 방안과 사례= <p style="text-align:right">류인태 (경희대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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