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MCA 호텔

DH 교육용 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클래스

  • 숙소

개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센트랄 Jalan Padang Belia 95번가에 위치한 호스텔이다.

서비스

가장 좋은 장점은 게스트하우스 수준의 가격을 통해 호텔급의 객실에서 머무를 수 있다는 것이다. 비록 화장실 및 샤워장은 복도쪽에 따로 구비되어 있지만, 객실 내부는 넓은 공간과 큰 침대, TV와 에어컨 등의 각종 시설이 모두 상당한 수준으로 구비되어 있다. 호텔 내부는 금연이며 테니스 코트가 구비되어 있고, 1층 로비에 음식을 시켜먹을 수 있는 넓은 카페테리아와 무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이 밖에도 피트니트 센터와 매점, 살롱이 있으며 총을 가진 경비원이 로비에 머무르는 등 보안도 뛰어나다.

가격

사실 호텔보다는 호스텔로서의 기능이 더 크며, 가격은 성인 기준 1박에 1~2만원 정도면 머무를 수 있다. 반드시 예약을 통해 가야하는데. 현장에서 방을 구할 경우 여러가지 이유로 조금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 하기 때문이다.

숙소 이용 Tip

숙소 정문에서 나와서 조금만 오른쪽으로 가면 청각장애인 부부가 운영하는 세탁소가 있는데, 이 세탁소는 큰 배낭에 가득 들어갈 만한 세탁물을 세탁할 때 1~3천원 정도면 가능하다. 이 밖에 호텔에서 조금 걸어나가면 난 요리를 전문으로 파는 야외식당이 있는데, 맛도 좋고 종류도 매우 많으므로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이 숙소는 쿠알라룸푸르 역과 가까운데 역에서 숙소를 찾을때에는 역에서 제공해주는 지도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기차역에서 특정 길을 걸어나가야 호텔이 보이기 때문이다.

사진

Yymca.jpg Ymca 객실3.jpg Ymca.jpg

관계문서

주어 관계 목적어
YMCA 호텔 은 ~에 있다 쿠알라룸푸르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