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은 언제나 맑은 뒤 흐림

DH 교육용 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프로그램 정보

73904 i1.jpg

제작연도 2001
제작국가 일본
감독 미즈시마 츠토무
장르 일상

줄거리

엄마와 함께 정글에 사는 순진한 소년 화니. 어느 날 엄마는 정체불명의 미소녀 구루미를 집으로 데리고 온다. 희고 뽀얀 피부와 맑은 눈동자, 그리고 상냥한 미소를 지닌 예쁜 소녀 구루미에게 화니는 첫눈에 반하고 만다. 그러나 구루미에게 느꼈던 소박한 연애 감정도 잠시! 다음 날 아침 극악엽기스러운 구루미의 실상을 발견하게 된 화니는 충격에 휩싸인다. 더욱이 구루미는 다른 사람에겐 늘 '영업용 얼굴'로 일관하기 때문에 화니의 억울한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도 없다는 것이 문제!

정글에 사는 화니의 엄마인 웨다는 어느 날 하얀 피부를 지닌 예쁜 소녀 구루미를 데리고 온다. 첫 눈에 구루미에게 반한 화니. 구루미와 함께 게임을 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데 다음날 아침, 화니는 구루미를 보고 경악하게 된다. 알고보니 구루미는 영업용 얼굴과 실제 자신의 얼굴을 가지고 상황에 따라 돌변하는 엽기적인 소녀였던 것이다. 어제 본 하얀 피부와 붉은 눈동자는 영업용 모습이었고, 그녀의 실체는 만사를 귀찮아하며 인상을 확 찌푸리고 째려보는 눈을 지닌 소녀였다. 그녀가 화니의 집에 온 이후로 화니는 스트레스로 죽을듯한 나날의 연속이다. 구루미가 정글에 나타난 후, 동물들이 하나씩 사라지는 이상한 일이 벌어지는데. [네이버 지식백과]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하레와 쿠우 [Hare & Guu] (애니메이션 참여백과)

주요 등장인물

하레.PNG

  • 이름 : 하레(한국 이름 : 화니)

정글은 언제나 맑은 뒤 흐름의 남자 주인공. 까무잡잡한 피부와 파란색 눈동자가 인상적인 미소년이다. 정글에서 엄마와 함께 둘이 살아가는 착한 소년. 늘 아빠를 그리워한다.

그리고 마을생활도 잘해내고 학교에 친구들과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한다. 그러던 중 구우(구루미)를 만나게 되고 어쩌다보니 같은 집에서까지 살게된다.

늘 밝게만 살아가고 긍정적인 우리 하레는 구우를 만나 현실도피적이 되면서 멘붕을 겪으며 하루하루를 살아가지만 구우덕분에 늘 즐거운 인생을 살고 있다!

사실 그 누구보다 구우를 아낀다^_-☆

구우.PNG

  • 이름 : 구우(한국 이름 : 구루미)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한 미소녀! 정말 뜬금없이 하레 앞에 나타나 예쁘장한 얼굴로 환희의 엄마는 물론, 하레의 마음까지 빼앗아 버렸다.

그렇게 마음을 빼앗아가서 결국 하레의 집에 같이 살게된다. 하지만 두 사람의 마음을 앗아간 그 예쁘장한 얼굴의 유통기한은 하루뿐이었다.

구우2.PNG

다음날 일어나보니 이렇게 시큰둥한 얼굴로 환희를 맞이했다. 사실 그 얼굴은 접대용 얼굴이었다는 것!

그리고 이 소녀는 세상의 모든것을 먹어치운다. 심지어 하레도...그녀의 배 속에는 이미 두 사람과 한 마리의 새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것까지 신비한 세계를 구성한채 살고 있다.

이렇게 미스테리한 소녀는 환희와 함께 시끌벅적한 일들을 겪으며 살아간다.

웨다.jpg

  • 이름 : 웨다 (하레의 엄마)

하레의 엄마이다. 매일 표범무늬 옷을 입고다닌다. 엄마지만 집안일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사실 집안을은 하레가 다한다. 그만큼 철이 없다. 좋게말하면 낙천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녀를 다섯글자로 소개하자면 푼수덩어리. 구우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면서 그냥 같이 살기까지한다.

정글에서 하레를 혼자 키운다고 그녀가 가난하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그녀는 사실 엄청난 부잣집의 딸이었다!!!하지만 무슨 이유인지 그녀는 몇년전 집을 나와 정글에 터전을 잡고 살아가고 있다.

성우

등장인물 일본성우 한국성우
하레(화니) 아이카와 리카코 이계윤
구우(구루미) 와타나베 나오코 여민정
웨다 모로타 카오루 김선혜

주제가

  • 오프닝

일본ver [[1]]

한국ver : 러브 트로피카나 - 이용신 [[2]]

  • 엔딩

한국ver : 카누를 타고 파라다이스에 갈 때 - 박혜경 [[3]]

기여

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