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DH 교육용 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클래스

  • 국가

개관

싱가포르는 동남아시아에 있는 섬으로 이루어진 도시 국가로 다민족 국가이기 때문에 영어, 말레이어, 타밀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지만, 공식적인 언어는 영어이다. 싱가포르는 국가 면적이 상당히 적어, 흔히 말하는 말로 " 싱가포르는 걸어다녀도 하루면 볼 수 있다 " 고 할 정도로 공간이 한정적이다. 하지만 막상 가보게 되면, 이러한 크기의 작음이 오히려 장점이 됨을 알게 될 것이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주롱 새 공원, 나이트 사파리 및 마리나베이 호텔 등 좁은 나라 안에 볼 만한 관광지들이 밀집되어 있어 이동시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 없이 마음만 먹으면 하루 안에 나라의 명소들을 다 둘러 볼 수 있다.

여행 TIP

싱가포르에 갈 때에는 그 날동안 얼마를 쓸 것인지를 정하고 가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싱가포르 내의 물가가 생각보다 상당히 비싸기 때문이다. 계획을 짤 때에는 관광지나 숙소 및 식당을 갈 때 비용을 알아보고 얼마정도의 비용을 쓸 것인지 까지 구체적으로 조사해보고 가는 것이 비용을 절약하기에 좋은 방법이 된다. 특히 관광지에서의 먹걸이나 기념품들이 비싸므로, 물론 여행을 갔다면 하나쯤은 사는 것이 좋지만 충동구매는 자제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차이나 타운을 이용할 때에는, 광장 건너편에 있는 육포집을 꼭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육포를 갓 구워 주기 때문에 상당히 이색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

대표 도시

싱가포르는 '싱가포르'가 수도이자 대표적인 도시이며, 이 하나의 도시로만 이루어져있는 작은 나라이다.

음식

칠리크랩

야쿤 카야 토스트

메이 홍 윤(미향원)

관광명소

주롱 새 공원

야간 사파리

유니버셜 스튜디오

멀라이언 파크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숙소 추천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더 하이브(The Hive) 게스트 하우스

관계 문서

주어 관계 목적어
주롱 새 공원 은 ~에 있다 싱가포르
야간 사파리 은 ~에 있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은 ~에 있다 싱가포르
멀라이언 파크 은 ~에 있다 싱가포르
머라이어 타워 은 ~에 있다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은 ~에 있다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은 ~에 있다 싱가포르
더 하이브(The Hive) 게스트 하우스 은 ~에 있다 싱가포르
싱가포르 의 수도는 ~이다 싱가포르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