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딧불 투어

DH 교육용 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클래스

  • 관광지

개관

반딧불 투어는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에 있는 클리아스 리버 크루즈 투어의 스케줄 중 마지막 스케줄로 어두운 밤 강가에서 크리스나무 트리처럼 반짝거리는 반딧불 무리를 볼 수 있는 투어이다. 현재는 거의 대부분의 반딧불 투어가 패키지로 진행되고 있는데, 패키지 신청자들은 선착장에서 즐기는 동남아시아식 뷔페, 코 원숭이 관람 및 포토존 촬영과 반딧불 투어를 포함한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투어Tip

반딧불 투어는 여행사를 통해 또는 해당 투어사에 예약을 통해 편하게 즐길 수 있지만, 불가피하게 당일 밤밖에 시간이 안된다거나, 예약이 불가능하다거나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럴경우 좋은 방법은 해당 선착장을 직접 찾아가는 것이다. 반딧불 투어가 진행되는 곳은 코타키나발루의 클리아스 강(Clias river)으로, 근처에 큰 호텔이 있는데 이 부근에서 물어보면 현지사람들이 위치를 알려준다. 그렇게 직접 찾아가서 사정을 설명하고 부탁을 드리면 패키지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반딧불 투어를 진행할 수 있다. 게다가 패키지와는 달리 일행끼리 배를 타고 반딧불 투어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하지만 자가용이 없다면 매우 힘든 여정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가격

한국 여행사를 통해서 예약할 경우 160링깃으로 약 한화 50000원 정도이며, 현지 여행사를 통해 예약할 경우 이보다 50%정도 할인된 금액인 25000~300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위에서 추천한대로 직접가서 부탁을 드리면 10링깃, 즉 약 3000~4000원 정도에 반딧불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사진

반딧불.jpg 반딧불2.jpg 반딧불3.jpg

관계문서

주어 관계 목적어
반딧불 투어 은 ~에 있다 코타키나발루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