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인블랙

DH 교육용 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영화의 주요 정보

영화명(국문)

영화명(영문)

제작연도

국가

개봉일

등급

장르

러닝타임

관객수

시놉시스

외계인이 우리 곁에 있다고? 맨인블랙.

MIB는 그들의 조직원을 제외하고는 외부인에게는 완전히 베일에 가려진채, 지금껏 이민 외계인을 감시하고 불법 거주자를 방어하며 평화를 성공적으로 지켜왔다. 한편 이민 외계인들은 철저히 지구인의 모습으로 살아가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전혀 눈치를 못채고 있었다.
MIB의 유능한 형사 K(Agent K: 토미 리 존스 분)는 은하계에서 날로 증가하는 지구 이민 외계인들을 감시하는 베테랑.
MIB는 외계인들의 정체가 혹시라도 지구인에게 들어날 경우, 기억 말소 장치를 사용해 일반인들에게 철저히 외계인 추적을 방지하고 있었다.

그러나 뜻하지 않게 전쟁 중인 은하계에서 평화 회담차 온 두 외교 대사가 암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만든 사람들

제작진

출연진

명대사

개개인은 똑똑하지만 집단이되면 매우 우매하고 위험해지네..

평점과 한줄평

작성자 별점 한줄평
for5**** ★★★☆☆ 작은 외계인은 더 징그럽고 아기오징어외계인은 조금 징그럽고....
konkuk(14_s****) ★★★★☆ 어떤 시리즈 작품이던 속편을 능가할 작품은 없다고 봅니다. 하지만 속푠을 능가하지는 못해도 속편도 좋은 시리즈는 추운히 많다고 생각합니다.
stop****(d1ra****) ★★★★★ 나도 봤는데요 아주 재밋습니다. 바퀴벌레가 외계인인데 사람 몸속에 들어가는 장면이 나옵니다. 또, 기억말소장치라고 빨간빛을 내는 기계가 있는데 그것을 보면 기억이 사라집니다. 엄청재밌어요.

각주


동영상

전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