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DH 교육용 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개관

도쿄는 세계 최대의 메트로폴리탄 중 하나로 일본의 수도이다. 도쿄 자체는 꽤 크지만 대부분의 여행객은 신주쿠와 시부야가 있는 도쿄도의 동쪽을 위주로 여행한다. 이케부쿠로, 하라주쿠 등 유명한 거리들이 있고 스타일리쉬한 사람들이 많기로 유명하다.

클래스

도시


정보

  • 신주쿠공원: 도쿄도 신주쿠구에 있는 공원으로 한국에서는 애니메이션 언어의 정원의 배경으로 유명하다. 유명한만큼 신주쿠공원에 가면 한국인을 많이 볼 수 있다. 혼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대부분 애니메이션과 같은 구도로 사진을 찍고 있다. 매우 넓고 쉴 수 있는 정자나, 연못이 있고 숲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혼자 사진찍으며 산책하기에 좋다.


  • 하라주쿠거리: 하라주쿠 또는 타케시타 거리로 찾을 수 있다. 현지에서는 10대 소녀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지만 현지의 성인 혹은 외국인 관광객도 많다. 특이한 스타일의 옷, 신발, 악세사리 등을 쇼핑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하라주쿠의 이미지보다는 평범하지만 여전히 특이한 것은 사실이다. 하라주쿠의 유명한 간식거리로 크레페가 있다. takeshita street이 찾아가기 쉽다.


  • 이케부쿠로: 애니메이트, 만다라케 등 각종 최신 만화, 애니메이션 책과 굿즈를 판매하는 샵들이 모여있다. 이외에도 작은 굿즈샵들이나 피규어, 동인지 중고샵들이 많이 위치한다. 하지만 최근 드래곤볼, 세일러문 등 예전에 인기 있던 애니메이션들이 다시 제작되어 나오면서 신제품이나 중고품 모두 관련 굿즈가 많아졌다. 중고샵에서는 추억의 만화들 관련 굿즈도 종종 볼 수 있다.


  • 아카시아식당: 신주쿠의 오래된 경양식집이다. 스튜, 카레, 오므라이스 등을 판매하고 특히 캬베츠롤이 유명하다.

위치

관계 문서

주어 관계 목적어
도쿄 는 ~에 있다 일본
도쿄 는 ~를 포함한다 이케부쿠로
도쿄 은 ~을 포함한다 신주쿠공원
도쿄 은 ~를 포함한다 하라주쿠

갤러리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