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희

DH 교육용 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1431620364940.jpeg

1996 출생

학교

감정초등학교

학교를 다니기 위해서는 등산을 해야했다. 산을 타고 계단을 오르고 언덕을 넘어 다시 계단을 올라야 겨우 교실에 도착. 지금 살고있는 곳과 가까워서 아주 가끔 찾아가는데 어떻게 매일 다녔는지 모를 일. 6학년때 옆 초등학교 영재반도 해봤다. 똘똘이 취급을 받았는데 영재학교 가기 싫어서 때려침. 먼 훗날 영재학교 담당 선생님이 당시 나 때문에 상처를 받으셨다는걸 전해들었다. 죄송하다.

감정중학교

쭈구리 같이 지냈다.

김포고등학교

대학 들어오기 전까지 가장 공부를 안했던건 고1, 고2. 특기는 야자 매일 신청이었고 취미는 야자째기였다. 인생공부는 고3이었던것 같다. 정시로 들어와서 내신공부를 제대로 해본적이 없는데 항상 점수는 똥이었다. 모의고사 점수도 항상 바닥이었지만 인생은 한방! 정시는 수능!

건국대학교

수포자였다. 모의고사 점수 30점대를 넘어본 적이 없는데 수능 두달전에 수학만 공부했다. 물수능 덕분에 (경)건대입학(축)


취미

가장 오래된 기억은 유치원생때 재롱잔치

초등학교 6학년때 처음으로 혼자 동영상 보면서 연습

고등학생때 댄스동아리 Envy에서 방송댄스 위주로 활동 다수의 흑역사 생성

최근 건국대학교 댄스동아리 Wanna Family에서 축제때 공연

피아노

유치원 지하실에 피아노가 많았던 기억이 난다.

그 때 부터 7년정도 배웠다.

집에서 피아노가 사라진지 4년 정도 돼서 아직도 잘 칠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조원 링크

임영윤 이현범 곽지은 김윤영 김희주 우지혁


편찬

제가 이번 조별과제에서 맡은 분야는 역사 분야의 유강원, 경성골프구락부, 리모델링, 서울 컨트리 클럽, 서울대공원

관련 인물 분야의 방정환, 박정희 기타 분야의 백마고지삼용사동상, 독립운동가 동상 이었습니다.

Digerati 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