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uyen Thi Huong Giang (응우엔 티 흐엉 장) 고급

cefia
이동: 둘러보기, 검색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어 고급반 학생인 장이라고 합니다. 우리 반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평소 우리 수업은 아침 9시부터 시작됩니다. 언제나 일찍 오시는 송하나 선생님이 여름 햇빛처럼 밝은 미소를 지으시면서 우리 반친구들에게 환하게 인사해 주십니다.

Song Hana teacher.jpg

여름의 시원하고 바람이 잘 불어오는 아침날에 우리 흥미있고 편하게 공부할 수 있게끔 선생님이 수업의 내용과 관련된 비디오를 먼저 보여주시고 우리 반 친구들에게 질문을 주십니다. 이런 방법으로서 우리 수업의 주제를 즉시 파악하게 되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업이 진행되는 중에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까지도 충분히 연습하다 보니까 실력이 날로 점점 늘어가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공부하는 과정에는 심심한 과제보다는 수업과 관련된 내용이라면 선생님이 각 학생의 나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소개할 기회를 주셔서 공부을 더욱 효과적으로 하게 됩니다. 따라서 한국 수업을 퉁하여 문화 교류가 계속적으로 강화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한편, 한국어를 같이 잘 할 수 있을 목포로 향해 우리 반 친구들이 토론 시간에 자신의 입장을 적극적으로 발표합니다.

Students.jpg

이런 토론 시간 덕분에 자신의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는 방법을 알게 되고 새로운 지식도 쌓게 됩니다. 쉬운 시간이 되거나 수업 끝난 후, 궁굼하거나 잘 모르는 부분이 생기면 선생님이 항상 알려주십니다. 요컨대 한국어 고급반 수업을 통하여 한국어는 물론이고 한국 문화, 한국인의 일상 생활도 알아보게 되어 저에게는 정말 기억할 만하고 유익한 시간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선생님께 큰 감사를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