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조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교육과정 내용 정리) |
(→교육과정 내용 정리) |
||
3번째 줄: | 3번째 줄: | ||
=개요= | =개요= | ||
=교육과정 내용 정리= | =교육과정 내용 정리= | ||
− | {|class="wikitable" style="width:100%;" | + | {|class="wikitable" style="width:100%;" |
+ | |-[9국05-01] 문학은 심미적 체험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소통 활동임을 알고 문학 활동을 한다. | ||
|- | |- | ||
[9국05-02] 비유와 상징의 표현 효과를 바탕으로 작품을 수용하고 생산한다. | [9국05-02] 비유와 상징의 표현 효과를 바탕으로 작품을 수용하고 생산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