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영요

DH 교육용 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왕자영요.png

주제

왕자영요 게임 영웅 관계소개

기획의도

영웅 관계 더 알아보고 새 콘텐츠 만들 수 있으면 좋겠다.

온톨로지


클래스(Class)

클래스 설명 해당노드
게임 원 콘텐츠 진행 게임 왕자영요
영웅 콘텐츠에서 나온 캐릭터 화뮬란,카이,백리수약,백리현책,소열,순산,신몽계,이신,배금호,명세은,공손리,이성,양옥환,종무연,원가,주유,주갈량,손빈,몽약,노반,서시,야오,장주,갈로,루나,소교,대교,여포,초선
구역 각 영웅 살는 곳 운중모디,왕자협곡,지하학원
세력 각 영웅 가지고 있는 진영 장성수위군,야오트연

관계성(Relation)

  • 는 의 파트너이다
    • 설명: 사이 좋은 둘 영웅
    • 해당노드:
      1. 화뮬란---카이
      2. 소열---순산
      3. 공손리---양옥환
      4. 주유---주갈량
      5. 서시----야오
  • 는 의 구역이다
    • 설명: 게임중의 구역
    • 해당노드:
      1. 운중모디---왕자영요
      2. 왕자협곡---왕자영요
      3. 지하학원---왕자영요
  • 는 의 세력이다
    • 설명: 게임중의 세력
    • 해당노드:
      1. 장성수위군---운중모디
      2. 야오트연---운중모디
  • 는 의 커플이다
    • 설명: 사랑하는 두 영웅
    • 해당노드:
      1. 소열---갈로
      2. 주유---소교
      3. 손책---대교
      4. 여포---초선
  • 는 의 가족이다
    • 설명: 서로의 형제나 남매
    • 해당노드:
      1. 백리수약---백리현책
      2. 카이---루나
      3. 대교---소교
  • 는 의 영웅이다
    • 설명: 게임속의 캐릭터
    • 해당노드:
      1. 화뮬란---장성수위군
      2. 카이---장성수위군
      3. 백리수약---장성수위군
      4. 백리현책---장성수위군
      5. 소열---장성수위군
      6. 갈로---장성수위군
      7. 순산---장성수위군
      8. 신몽계---장성수위군
      9. 이신---야오트연
      10. 배금호---야오트연
      11. 명세은---야오트연
      12. 공손리---야오트연
      13. 이성---야오트연
      14. 양옥환---야오트연
      15. 종무연---지하학원
      16. 원가---지하학원
      17. 주유---지하학원
      18. 소교---왕자협곡
      19. 대교---왕자협곡
      20. 손책---왕자협곡
      21. 여포---왕자협곡
      22. 초선---왕자협곡
      23. 루나---왕자협곡
      24. 주갈량---지하학원
      25. 손빈---지하학원
      26. 몽약---지하학원
      27. 노반---지하학원
      28. 서시---지하학원
      29. 야오---지하학원
      30. 장주---지하학원
  • 는 의 학생이다
    • 설명: 선생님과학생관계
    • 해당노드:
      1. 종무연---장주
      2. 원가---장주
      3. 주유---장주
      4. 주갈량---장주
      5. 손빈---장주
      6. 몽약---장주
      7. 노반---장주
      8. 서시---장주
      9. 야오---장주

스토리

장성수위군

왕자협곡의 중부에서 풍요로운 평원이 강성하고 번화한 국가인 '대당'을 탄생시켰다.그것의 국경에는 오래 전에 남겨진, 우뚝 솟아있지 않은 만리장성이 있고, 전설에 의하면 국경의 침입을 막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한쪽은 대막, 한쪽은 국토.오아시스의 통치자는 대막리의 마도의 비밀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강력한 마종을 만들어 내 자신의 야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그 힘을 남용하기 시작했고, 그 후에 대막은 함락되었고 장성수위군이 투입되었다.

리더:화뮬란

화뮬란은 만리장성의 수비다군대의 대장이자 영웅인 그는 장병들을 이끌고 만리장성을 지키고, 충성스러운 전사를 이민족 병사의 손에서 구했다.화목란은 선함과 과단, 그리고 용감함을 부여받아 한 여자로서 자기 집 나라를 호위한다.

카이

카이는 한때 마도 가문의 핏줄을 이어받아 죄악을 짊어졌다.대장인 화뮬란이 주웠을 때 그는 자신의 이름과 마도에서 온 것을 잊었다.화목란은 그 이름을 따서 절망으로 검을 휘둘렀고, 죽은 사람은 갑옷으로 삼았다.

백리수약

이날 백리수약은 집으로 돌아가도 동생을 찾지 못하자 동생을 잊지 말라고 일깨우기 위해 약속을 지켰다.장성수위군에는 조용한 모습이 하나 더 들어섰고, 그의 사격술은 절묘했고 약속을 지키며 필과를 말했다.

백리현책

백리수약의 동생.현책은 형과 전쟁 때 뿔뿔이 흩어져 사부님께 수거되었다.그는 아무도 믿지 않고 영원히 혼자 행동한다.나중에 화뮬란이 그를 찾았고, 그에게 누군가가 당신을 계속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화목란은 그를 장성으로 데려왔고 현책은 장성수윈군의 일원이 되었다.

소열

소열은 장성수위군의 탱크이다.소열재화는 신망족을 넘겼지만 붓을 들어 종군했다.한번의 전투에서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잃은 그는 깨어나 사방에 떠도는 유민들을 보면서 장성수위군으로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다.화목란은 그를 다시 일으켜 세우다."만리장성은 있고 고향은 있다."

지하학원

지하학원은 왕자협곡에서 가장 높은 학부이다.학원은 삼현자 장주, 묵자, 노부자에 의해 설립되었다.'상생 유무'라는 교학관념을 실천하고 있는 학원들은 적청 세력의 게임 영웅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지하학원은 왕자협곡에서 가장 높은 학부이다.학원은 삼현자 장주, 묵자, 노부자에 의해 설립되었다.'상생 유무'라는 교학관념을 실천하고 있는 학원들은 적청 세력의 게임 영웅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기관학과

"기관은 의미의 완벽한 표현입니다."기관학과 배지는 서로 다른 두 종류의 기어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것은 논증기관 학자들이 세상 만물이 모두 기계적으로 물린 상태이거나, 곧 이 시점에 진입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말한다.대륙정초성의 힘 체계의 하나로서, 기관술은 물리적 규칙을 장악하고 이용함으로써 구조가 정밀한 외물을 빌어 인지를 전달하고 세계를 재구성하는 것을 강조한다.기관학자는 '충분한 표현욕'과 '완벽 강박증'으로 유명했고, 학원 하수관을 개조하기 위해 무심코 지하성을 만든 학생도 있었다.

마도학과

마도학과 배지는 자연을 상징하는 곡선으로 그려졌다.마도학자는 총명하고, 세심하며, 세상의 작은 변화들을 모두 감지하지만, 이 학과 선생님은 마도가 무엇인지를 끝까지 말하지 않는다.결국 불을 연구하는 한 학자는 "마도술은 사람의 몸을 개조하는 경팔맥이나 특정 발기(。")를 통해 음양 오행원소를 움직여 풀어준다"고 정의했다.

무도학과

무도학과 배지는 마치 두 주먹으로 수면에 잔물결을 그려놓은 듯한 모습으로 강함과 부드러움, 심법과 체격의 겸수를 상징한다.이 과목은 남학생 비율이 여학생보다 훨씬 많다.외력 단련을 통해 강한 체격을 얻고, 내적으로는 하늘의 에너지를 흡수해 인체의 한계를 뛰어넘는 힘을 폭발시킨다는 선전문구가 작용했을지 모른다.전자에 치명적인 흡인력이 있다.그러나 진정한 남성다움은 영혼에서 나오고, 진정한 실력은 패션에서 나온다고 본다.

커플이야기

주유&소교

강동의 혼란한 할거는 젊은이들에게 종말을 고한다.호족들은 징치되고, 해적들은 강력한 소탕으로 인해 겁을 먹었으며, 그의 생명에는 가장 빛나는 진실한 사랑: 소교가 나타나 있다.몽환적인 2년 동안, 주유는 이상 실현의 서광을 보았다.맞아요, 자신이 결정한 길은 확고하고 정확하며, 희생을 감수하고라도 하는 겁니다.

안타깝게도, 이 빛나는 순간은 유성처럼 눈부시고 짧습니다.권력을 잃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 호족은 죽음을 꾀했다.바로 그 순간 오지를 강대국으로 만드는 이상은 젊은 통치자의 생명과 거의 함께 소멸되었다.더 나쁜 것은...음모의 혐의자 중 조씨도 혁혁하게 유명했다는 점이다. 교 씨.다행히 왕도의 주유를 때맞춰 몰아가며 기세를 몰아 왕위를 새로운 군주에게 넘겨줬다.

아는 사람이 없는 것은 의기양양한 마음을 도독도 철혈 전율되었다.운명은 그의 독선을 무자비하게 조롱하고, 하나하나 빼앗긴 것은 미말의 제물이 아니라 지애요, 수족이요, 신앙과 광명이다.교 씨는 철권 아래로 무너져 내렸지만 어둠 속에 숨어 있던 적은 여전히 펄쩍펄쩍 뛰었다.만약 다음번이 있다면,자기가 잃은 게 애인 소교일까?소교가 없어진 오지, 그래도 직하학원을 다닐 때부터 꿈꿔왔던 이상적인 나라인가.

"남자로서 양보할 수 없는 것은 두 가지뿐이다: 승리와 소교."

손책&대교

이 날은 결국 온다.그와 그의 공모자가 군대를 이끌고, 여러 척의 훌륭한 배를 장비하고, 할거의 중심으로 출발했다. 그는 풍랑의 말을 읽을 수 있다.이것은 음모가 있는 폭풍우이다.그것은 그를 떠나라고 위협했다. 그것은 그를 위협하고 그들 모두와 이 해역에서 철수해야만 한다. 그는 강동의 일은 절대 호족 할거가 이렇게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이 강력한 마도의 힘을 가진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가 본 것은 아름다운 얼굴의 여자 아이로 초롱을 들고 해안가에 앉아 있었다. 그는 자신도 모르게 손을 내밀어 그녀에게 감사했다. 큰 배들이 하나하나 상륙했다; 그들은 호족 할거를 끝내고 강군은 이곳에 사는 모든 사람에게 속해 있었다. 그와 그 아름다운 여자아이는 부러운 짝이 되었다. 별하늘 아래, 약간의 속삭임 후에,다른 이야기를 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녀는 조씨 마도 가문의 큰 딸인데, 그날 밤 그녀는 그들을 대신해서 야망의 일들을 완성해 달라고 둑에서 기도했다.그녀는 이런 숙명을 짊어지고서도 반항하려 했다.

여포&초선

온 하늘에 꽃비가 내리는 가운데 아름다운 자태가 춤추고 있다.수많은 눈을 떼지 못하다.계속 뛰어내리자... 꿈에서, 유일하게 깨어있는 것은 자기 자신이다.정신 차려, 살기 위해서야. 그녀는 승리자를 대신해서 좋은 술을 가득 따랐다.남자는 높은 관과 긴 깃, 당당한 용모, 만신의 술기운을 가지고 그녀의 손목을 꽉 잡았다."초선, 기다려.내일이 지나면, 나는 세상을 너의 앞에 내놓을 것이다.......” 전신 여포, 진심을 드러내는 건가요?존경과 감동으로 가득 차 있는 그녀의 눈에는 진실로 자신도 속는다.그 살 수 있는 기회를 뺏어보려 할 때 진심은 이토록 무미건조하다. 방천화극은 전신의 손을 스쳤고, 한 줄기 선혈이 잔으로 흘러 들어갔다.휘장의 그늘 깊은 곳에 용이 술잔을 받았다. 해가 뜨다.희미한 향기가 전쟁터에 퍼지면, 무용과 같은 바람에 흔들리고, 선혈이 피어난다.꽃은. 무희 초선가 아니라, 초선를 박대하고 사방으로 흩어져 도망가는 탈영병을 맞이한다.익숙한 그림자를 찾다. 죽었어? 다 죽었어? 전신, 여포, 역시 이길 수 없는 건가요?절대적인 실력 앞에서는, 모든 체면치레의 수단은 다 있다.허망하다. 매미가 애타게 찾고 있다.그들은 점점 멀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유령 같은 무희가 대영에 잠입하다.그곳에는 새로운 승리자가 높이 앉아 있고 어부지리의 효웅이 있다.그리고 땅에 엎드린... 눈물이 소리 없이 흐르는 아래 뺨. 초선는 미소를 지으며 막사에 발을 들여놓았고 눈물 자국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피비린내 나는데 자태는 만천이고 손은 죄악으로 물들어 절세미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