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뮤지컬

DH 교육용 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지파이터스

Dkdkdk.jpg

기간

2014년 12월 12일~ 2015년 2월 1일

장소

어린이대공원 와팝홀

이벤트

공연에 대한 기대평을 올린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지파이터스 방한 부츠를, 예매자 선착순 1,000명에게는 지파이터스 캐릭터가 새겨진 핀버튼을 증정한다. 서둘러 예매하는 관객들은 11월 12일까지 조기예매 50%의 특별 할인도 적용 받을 수 있다.

제작

㈜윌픽쳐스

㈜NEO

특징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며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대형 가족뮤지컬로 탄생할 예정이다. 전면 LED를 이용한 다양한 공간 연출과 홀로그램을 통한 캐릭터들의 판타지적인 액션은 그 동안 어린이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무대연출을 기대하게 한다. 또 아빠를 구하기 위해 우주 악당과 맞서는 슈퍼히어로의 이야기는 가족 간의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Dhdld.jpg

기간

2015년 4월 17일~ 2015년 5월 10일

장소

어린이대공원 와팝홀

줄거리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를 원작으로 한 이번 뮤지컬은 '트랜스웨폰(특공 무기)'을 훔쳐간 악당을 물리치고 혼란에 빠진 블루벨 마을을 구하는 미니특공대의 흥미진진한 활약상을 담았다.

특징

뮤지컬 '그날들', '카르멘' 등에서 호흡을 맞춘 신선호 안무감독과 서정호 무술감독이 참여해 기존 어린이공연과 차별화되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흥미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미니특공대의 끈끈한 우정과 동물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특공대원들의 감동스토리는 아이들에게 우정과 배려의 중요성을 알려준다.

이벤트

조기 예매시 특공대원증 발급, 어린이날 배지 제공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시크릿 쥬쥬-레인보우 콘서트

기간

2015년 2월 13일~ 2015년 3월 1일

장소

어린이대공원 와팝홀

줄거리

쥬쥬를 비롯한 4명의 주인공이 시크릿 플라워 밴드의 콘서트를 준비하며 겪는 갈등과 이를 해결해 나가면서 진정한 우정을 깨닫게 된다는 교훈적인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징

관객과 배우가 함께 호흡하며 노래와 춤을 즐기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기존 시크릿 쥬쥬 애니메이션이나 뮤직비디오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시크릿 플라워의 신곡을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홀로그램 퍼포먼스로 유명한 닷밀(.mill)의 영상팀이 무대연출에 직접 참여하여 7대의 프로젝터가 만들어낸 홀로그램 무대 영상으로 화려하고 입체감있는 무대를 완성,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벤트

공연을 관람하는 모든 관객에게는 시크릿 쥬쥬 캐릭터 버튼이 증정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관객이 공연 중 무대 위 런웨이를 걷는 이벤트를 마련하여 뮤지컬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Digerati 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