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갤즈

DH 교육용 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프로그램 정보

슈퍼갤즈.jpg

제작연도 2001
제작국가 일본
감독 코바야시 츠네오
장르 학원

줄거리

티비에서 방금 튀어나온 것처럼 보이는 머리에 최신 유행의 화려한 옷을 즐기는 호우난 고교 1학년 ‘란’은 학교는 물론, 일본 최고의 거리 시부야에서도 유명한, 최고 날라리 집단 <갤즈>의 멤버이다. 언제나 최신 패션스타일을 선보이는데다가 날라리이지만 나름의 평화주의 원칙도 지킨 덕분에 ‘갤즈’에서도 인정받아 Top 위치에 오른 란은 같은 날라리 친구들이 보기에 선망의 대상. 하지만 이런 란에게도 유일한 고민거리가 있었는데, 그것은 란의 집안은 유명한 경찰가문이라는 것! [네이버 지식백과] 슈퍼 갤즈 [超GALS! 寿蘭] (애니메이션 참여백과)

주요 등장인물

라니.jpg

  • 이름 : 고토부키 란

슈퍼갤즈의 주인공이자 자칭 시부야 넘버원 날라리! 시부야의 정의를 위해 움직이는 일진인듯 일진아닌 일진같은 란. 등장할때마다 항상 멋진 날라리 명언을 날린다. 그래서 그녀를 추종하는 팬클럽도 생길정도! 남자는 물론 여자에게도 인기만점~. 정의를 위해 움직이다 보니 질나쁜 아이와 어울리던 미유를 그곳에서 꺼내주고, 원조교제하던 아야에게 일침을 날리며 자신의 무리로 만든다. 가족은 대대로 경찰집안이라 어릴땐 경찰이 되고자 했지만 염색을 할 수 없다는 이유로 좌절한다. 그만큼 자신을 꾸미는 것에 모든것을 쏟는 멋진 여자!자신보다 친구가 먼저! 우정과 사랑을 가장 중요시하는 정말 의리있는 여자다.

미유.jpg

  • 이름 : 야마자키 미유

원래 질나쁜 일진들과 어울려다녔지만 고토부키 란의 회유로 그곳에서 빠져나오고 란과 함께 지내게 된다. 그리고 란의 오빠와 연인관계이다. 그의 오빠가 원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엄청난 사랑꾼! 원래는 엄청 무뚝뚝한 성격이었지만 란의 오빠한텐 엄청난 애교쟁이다. 애인이 볼때면 눈에서 사랑이 뚝뚝떨어진다. 가끔 과거 자신이 폭력서클의 리더라서 있었던 일들이 언급될때면 엄청나게 우울해지지만 주변사람들의 위로에 금새 괜찮아진다. 요리면 요리 공부면 공부 못하는게 없다. 타고난가했더니 왠걸! 그녀는 엄청난 노력파였다. 항상 열심히 하는 미유의 모습은 보기가 좋다.

아야.jpg

  • 이름 : 호시노 아야

부모님의 엄청난 간섭으로 인해 만들어진 전형적인 범생이 캐릭터다. 하지만 아야는 이런 자신이 싫다. 그래서 일탈로 원조교제라는 잘못된 선택을 한다. 하지만 이를 목격한 란이 아야의 싸대기를 때리고 아야는 그 일을 계기로 정신을 차리고 란과 어울려다닌다. 이제 공부밖에 없었던 자신의 삶에서 벗어나 기뻐한다.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레이라는 남자아이에게 항상 절절맨다. 란과 어울리던 중 부모님이 성적이 떨어졌다며 압력을 줘서 다시 학업에 열중해야 한다며 친구를 등지는 모습이 있지만 결국에는 다시 란과 미유에게 돌아온다.

성우

등장인물 일본성우 한국성우
고토부키 란 토요구치 메구미 이계윤
야마자키 미유 이케자와 하루나 한신정
호시노 아야 이치무라 오마 이지영

주제가

  • 오프닝

일본ver - ア☆イ☆ツ - dicot [[1]]

한국ver : 그녀석 - 김문선 [[2]]

  • 엔딩

일본ver - 抱きしめたい- Jungle Smile [[3]]

한국ver : 끌어앉고싶어 - 정여진 [[4]]

기여

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