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마데비 앙코르 호텔 앤드 스파

DH 교육용 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클래스

  • 숙소

개관

시엠립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는 이 호텔에서 앙코르 와트, 앙코르 톰, 바이욘 사원 등 캄보디아 대표 관광지까지 차로 1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걸어서 10분이면 펍 스트리트, 시엠립 왕궁 등까지 갈 수 있다. 그 밖에도 시엠립 시티 센터에 있는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부한 지역까지 쉽게 갈 수 있다.

서비스

이 4성급 호텔에는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귀빈층, 발렛 파킹 등이 구비되어 있고,가족 여행객들을 고려하여 배치된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대가족이나 소가족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키즈풀, 아이돌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이 호텔에는 거품 욕조 및 사우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 호텔의 스타일리시한 모든 객실에는 미니 바 및 슬리퍼 등이 구비되어 있고 욕실에는 샤워 시설 및 목욕 가운도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차/커피로 따뜻한 음료를 만들어 객실 내 안락한 응접실에서 즐기실 수 있다. 하루 일정을 끝낸 후 이 호텔의 레스토랑 또는 바에서 피로를 풀 수 있다. 그리고 날마다 조식을 즐기실 수 있다.

가격

가격은 2인기준 5만원~6만원이다.

추천이유

캄보디아 대표관광지와 차로10분이면 이동할 수 있는 좋은위치에있다. 그리고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부한 지역에 있는 곳과 가깝기때문이다.

사진

캄보디아호텔.jpg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