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삼례

DH 교육용 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7대 전반기 광진구의회 의장직을 맡고 있다. 선거구는 구의 1,3동과 자양 1,2동이었다. 소속 정당은 새정치 민주연합이다.

연락처

  • 휴대폰: 010-2280-0009
  • 이메일: 3samgu@hanmail.net

본인 소개

안녕하십니까? 40만 광진구민 여러분, 그리고 네티즌 여러분

광진구의회 박삼례 의원입니다.

네티즌 여러분께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작은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여러분을 맞아하기 위해 모든 문들을 활짝 열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의 기쁜일, 힘든일, 바라는 점... 어떤 이야기라도 좋습니다. 네티즌여러분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습니다. 저 박삼례는 지난 10여년 동안 지역사회서 봉사활동의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의『행복지킴이』로써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살맛나는 광진구』를 만들기 위해 생활의정을 펼치겠습니다.

- 그동안 지역사회에서 활동을 기틀로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들의 애환을 함께해 나가겠습니다.
- 열악한 재정을 가진 광진구의 살림살이가 알차고 건전한 재정운영이 될 수 있도록 효율적인 방안을 적극 모색하여 구정에 적극 반영해 나가겠습니다.
- 미래의 희망이라고 할 수 있는 우리 아이들의 교육환경을 개선에 박차를 가하여 학생들이 마음껏 미래에 대한 도전을 마련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겠습니다.
- 맞벌이 부부들이 마음놓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도록 보육환경개선 및 방과 후 학교교육이 양질의 교육이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계획수립 및 예산지원 방원을 확보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 박삼례는 여러분들의 희망이 되고자 영원한 파수꾼으로서 "살맛나는 광진", "일류광진의 꿈"을 하루 속히 이루기 위해 너와 내가 아닌 우리 모두만이 있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광진구의 진정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igerati 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