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준

DH 교육용 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alt text

§ 박범준의 성장기

92년 7월 8일 생으로 울산에서 태어났습니다. 집은 현재 울산시 중구 우정동으로 이사간 상태이지만 처음에는 울산시 중구 서동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가족 관계로는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남동생이 있으며, 아버지는 현재 무직인 상태이시고 어머니는 한화생명에서 근무하시며 남동생은 국방의 의무를 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기본교육과정을 모두 받고 자라 왔으며, 어릴적에 특이한 사안이나 그런것없이 아무런 문제없이 잘 살아 왔습니다.

& 초등학교&중학교 시절

초등학교는 울산삼일초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울산시 중구 서동에 위치해 있습니다.어릴 적에는 왜소했으나, 밝은 아이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초등학교는 너무 오래된 기억이라 기억이 나는 것이 잘 없습니다.하나 있다면 초등학교 4학년 때, 편식이 심해서 어릴 적에 선생님이 억지로 김치를 먹이다가 김치를 못먹게 되었던 기억은 납니다. 현재에도 그 트라우마로 인해 김치를 못먹습니다. 중학교는 울산동중학교를 나왔습니다. 원래 있던 곳에는 현재 울산약사중학교로 바뀌어 있는 상태이고, 울산동중학교는 다른 곳으로 이전했습니다. 남중이었으며, 중학교때는 활발하게 놀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 고등학교 시절

고등학교는 울산성신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성적은 우수한 편이었고, 학창시절에 수학이나 과학과 같은 이과계열의 공부를 잘 하는 편이었습니다. 부모님의 권유로 문과로 오게 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이 선택에 대해서 후회를 했었지만, 현재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학교를 다닐 시절에 성실한 학생으로 불렸었고, 선생님들과도 원만한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 재수학원 시절

고등학교 3년이 지난 후 수능이 망한 관계로 울산에서 서울시 노원구로 올라와 노원의 강북메가스터디에서 재수시절을 보냈습니다. 그 당시 열심히 공부하여 성적을 높게 받아 정시 다군으로 건국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 대학교 시절

건국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에 12학번으로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1학년때는 과에서 집행부 활동을 했었고, 과 소모임으로 응용기호학연구회라는 응용기호학을 공부하는 소모임에서 1년동안 활동했습니다. 2012.12.31~2014.09.30 병장 만기제대 전역 후 15학년도에 복학해서 현재 인문정보학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현재도 집행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과 소모임으로 응용기호학연구회에 들어가 공부하고 있습니다.

§ 박범준의 취미

& 독서

첫번째 취미는 독서입니다. 처음에는 책을 통해서 많은 것을 배운다고 생각해서 책을 읽었는데 자꾸 읽다보니 좋아지게 되고 그래서 습관적으로 책을 읽고 있습니다.

& 투자공부

두번째 취미는 투자공부입니다. 투자는 미래의 생활에 꼭 필요한 수단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래의 물가상승률을 임금상승률이 따라갈 수는 없고, 그러하기 때문에 우리는 물가상승률을 화폐의 수단으로 바꿀 수 있어야 안정된 노후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점에서 투자는 분명 필요합니다. 투자공부를 하게 되면, 우리나라의 경제상황 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나라의 경제상황을 알 수 있고, 이를 통해서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주식투자는 투기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같을 수도 없습니다. 투기는 맹목적인 도박인데 반해, 투자는 여러 근거를 가지고 보다 가치있는 기업의 주식에 투자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투자 공부를 하면 그 기업의 전반적인 상황뿐만 아니라 여러 입장을 알 수 있게 되고, 분명 나중에 인생의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 박범준의 추천

정다운

김범준

황인희

박경수

이건희

§광진구 화양시장에서의 나의 역할

1. 기획관련

  • 화양제일골목시장 답사
  • 콘텐츠 기획 관련 회의 전부 참석
  • concept 및 attribute 정리, 액셀파일화

2. 내용 입력 및 사진 추가

3. 내용 수정 및 오류 정정

Digerati 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