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 상하이의 재미있는 곳들

DH 교육용 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주제

상하이의 재미있는 곳들

기획의도

상하이는 제 고향이고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다른사람들 에게상하이를 소개 하고싶다. 상하이, 봄과 가을 기간 우구오입니다. 전국은 Yue State와 'Chu State'의 소유였으며, 봄과 가을, 그리고 전국 시대에는 상하이가 'Chu Guochun Shen Jun Huang Xie'의 봉인 이었기 때문에 Shen은 아니었다. 진나라 어부들은 어업 도구 "扈"와 장쩌민의 "渎"유입을 만들었으므로 송강 하류는 "扈 渎"라고 불렀고 후에는 "扈"로 "상해"로 바뀌었다. 상하이 ". 'Tang Tianbao' 10 년 (광고 751), 상하이 지역 Huating 카운티 (지금 Songjiang 지구)에 속한다. 송나라 2 년 (AD 991)에는 송강 상류의 연속적인 침강과 해안선의 동쪽 이동으로 인해 대형 선박이 출입하기가 불편했으며 송강 강 지류 인 "상해 푸 (Shanghai Pu)"(Shiliupu와 현재의 외탄 지역에 위치 함)에 외국 선박을 주차시켜야했다. 황포강 근처). 남부 송 왕조 3 년 (1267 년 AD)에 상하이 푸동 (Shanghai Pudong)의 서쪽 제방에 도시가 세워졌으며 "상하이 타운 (Shanghai Town)"이라고 명명되었습니다. 'Yuanzhiyuan' (AD 1292) 29 년에 중앙 정부는 'Huating' 카운티에서 상하이 타운을 구분하고 상하이 카운티의 설립을 승인하여 상하이 건설이 시작된 것을 표시했다

온톨로지


클래스(Class)

클래스(class) 설명 해당노드
지역 상하이는 16개구가 있어서 그 클래스에 정리하였다. 황푸 구,쑤후이 구,창닝 구,징안 구,푸퉈 구,훙커우 구,양푸 구,푸둥 신구,바오산 구,민항 구,자딩 구,진산 구,쑹장 구,칭푸 구,펑셴 구,충밍 구,
관광 명소 상하이의 16개구에서 다 유면한 관광지가 있어서 그 클래스에 정리하였다. 상하이 성황묘,상하이 식물원,상하이 야생동물원,정안사,장풍공원,다륜로문화명인길,공청삼림공원,동방명주방송탑,오구포 대만습지숲공원,금강낙원,국제 자동차 경주장,단풍이 옛 마을,스산 국립림공원,동방녹주,벽해금사,동평국가숲공원,
음식 상하이의 16개구에서 다 유면한 음식이 있어서 그 클래스에 정리하였다. 상하이 생찐만두,찹쌀 반죽황어 비빔면,팥가루 수프 덩어리,튀김만두,상하이 계란사지마,계화 밤송이,상하이 백참 닭,오리 팬 수프,술로 빚 고기,남상소롱,단풍나무 족발,송강 농어,찹쌀 팥고물,해당떡,황금과채
인물 상하이의 16개구에서 다 유면한 인물이 있어서 그 클래스에 정리하였다. 당예,엄인미곽효정,천즈게,류샹,마이리,류린창,장문천,전신충,오월,고위균,왕샤오무,둥치창,관도승,왕가위,주현모,
득산물 상하이에 가서 여행하면 좋은 득산물을 살수있 기 위해서 그 클래스에 정리하였다. 상하이 복숭아,상하이 배 크림,강 건어,상하이 목각,상하이 실크

관계성(Relation)

는 -에속하다

  • 설명: 지역과 상하이에 관계를 나타낸다.
  • 해당노드:
  1. 황푸구 → 상하이
  2. 쑤후이구 → 상하이
  3. 창닝구 → 상하이
  4. 징안구 → 상하이
  5. 푸퉈구 → 상하이
  6. 훙커우구 → 상하이
  7. 양푸구 → 상하이
  8. 푸둥신구 → 상하이
  9. 바오산구 → 상하이
  10. 민항구 → 상하이
  11. 자딩구 → 상하이
  12. 진산구 → 상하이
  13. 쑹장구 → 상하이
  14. 칭푸구 → 상하이
  15. 펑셴구 → 상하이
  16. 충밍구 → 상하이

는 -에있다

  • 설명:상하이의 각 지역과 인물의 관계를 나타낸다.
  • 해당노드

상하이_복숭아 → 징안구 상하이_배_크림 → 푸둥신구 송강_건어 → 쑹장구 상하이_목각 → 양푸구 상하이_실크 → 황푸구

는 -에서 유명하다

  • 설명: 상하이의 각 지역과 관광면소,음식,득산물의 관계를 나타낸다.
  • 해당노드

관광면소:

  1. 상하이_성황묘 → 황푸구
  2. 상하이_식물원 → 쑤후이구
  3. 상하이_야생동물원 → 창닝구
  4. 정안사 → 징안구
  5. 장풍공원 → 푸퉈구
  6. 다륜로문화명인길 → 훙커우구
  7. 공청삼림공원 → 양푸구
  8. 동방명주방송탑 → 푸둥신구
  9. 오구포_대만습지숲공원 → 바오산구
  10. 금강낙원 → 민항구
  11. 국제_자동차_경주장 → 자딩구
  12. 단풍이_옛_마을 → 진산구
  13. 스산_국립림공원 → 쑹장구
  14. 동방녹주 → 칭푸구
  15. 벽해금사 → 펑셴구
  16. 동평국가숲공원 → 충밍구

음식:

  1. 상하이_생찐만두 → 황푸구
  2. 찹쌀_반죽 → 쑤후이구
  3. 황어_비빔면 → 창닝구
  4. 팥가루_수프_덩어리 → 징안구
  5. 튀김만두 → 푸퉈구
  6. 상하이_계란사지마 → 훙커우구
  7. 계화_밤송이 → 양푸구
  8. 상하이_백참_닭 → 푸둥신구
  9. 오리_팬_수프 → 바오산구
  10. 술로_빚_고기 → 민항구
  11. 남상소롱 → 자딩구
  12. 단풍나무_족발 → 진산구
  13. 송강_농어 → 쑹장구
  14. 찹쌀_팥고물 → 칭푸구
  15. 해당떡 → 펑셴구
  16. 황금과채 → 충밍구

득산물:

  1. 당예 → 황푸구
  2. 엄인미 → 쑤후이구
  3. 곽효정 → 창닝구
  4. 천즈게 → 징안구
  5. 류샹 → 푸퉈구
  6. 마이리 → 훙커우구
  7. 류린창 → 양푸구
  8. 장문천 → 푸둥신구
  9. 전신충 → 바오산구
  10. 오월 → 민항구
  11. 고위균 → 자딩구
  12. 왕샤오무 → 진산구
  13. 둥치창 → 쑹장구
  14. 관도승 → 칭푸구
  15. 왕가위 → 펑셴구
  16. 주현모 → 충밍구

스토리

스토리1 특산물들

상하이를 여행하거나 이미 여행을 온 사람이라면 친구들에게 상하이 특산물을 선물하고 싶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상하이의 특산물을 선택해서 소개하려고 한다. 내 생각이 상하이의 좋은 득산물이 5개 있다.그들은 상하이 복숭아,상하이 배 크림,송강 건어,상하이 목각과 상하이 실크이다.

  • 먼저 상해는 바다와 강에 가까운 따뜻한 기후를 가지고 있으며, 복숭아 재배에 매우 적합하므로 상하이의 복숭아는 크고 달콤합니다.상하이 복숭아는 상하이 진안구에서 많이 살수 있다.
  • 그 다음에 상하이 배 크림 은 순백설탕(엿, 향정, 색소 미포함)과 아몬드, 천조, 반하, 등 14종의 중국 약재(연분)를 끓여 만든 것이다.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우며 끈적이지 않으며, 아로마 향이 입에 맞고, 모양도 단정하고, 포장이 잘 되어 있으며, 품질도 우수하고 치료 효과가 뛰어나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으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일반 캔디:설탕,엿,향정,색소 등으로 졸여 만든 것이다. 상하이 배 크림은 상하이 푸둥신구 에서 살 수 있다.
  • 송강 건어는 상하이의 유명한 강이 송강안에 있는 농어로 만들다. 상하이 쑹장구 에서 살 수 있다.
  • 그리고 상하이는 중국 목조 공예품의 중점 생산 구역 중의 하나로, 사용된 재료에 따라 백목, 적목, 황양 목조의 3대 종류로 나뉜다. 상하이 양푸구 에서 상하이 목각을 많이 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적목조이다. 적목으로 만든 작은 장식품이든, 각종 적목 가구든 간에, 모두 매우 정교하고, 색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 상하이는 중국 실크의 중요한 산지이자 수출지 중의 하나이다.비단, 비단, 능, 나, 비단, 금, 크레이프, 융, 갈, 방적, 사, 등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고, 무늬와 색깔이 매우 많아, 국내외 소비자들의 칭찬을 받는다. 실크로 만든 옷들은 모두 편안하게 입고 있었다. 그중 가장 유명한 실크로 만든 치파오는, 중국인이든 외국인이든 그것을 입으면, 매우 단정하다. 상하이 황푸구에가서 다 살 수 있다.이상이 상하이의 특산물이다.

스토리2 인물들

상해에는 많은 유명한 역사적 인물들과 현대의 유명한 인물들이 있다. 그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림은 여배우 당예와 운동선수 류샹이다.

  • 탕예은 1983년 12월 6일 상하이 에서 태어나 중앙연극학원 연기과 학부반, 중국 내 영화배우를 졸업했다.2001년 제3회 슈레지아 스타워즈에 출전해 우승했다.2004년, 감독 장이모에 의해 "올림픽보베이"이 되었다.'의 한 명인 아테네 올림픽 폐막식 '중국 8분'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탕예은 국극성전 올해의 온라인 인기 여배우상, 제13회 화정상 중국근대혁명 소재 드라마 최우수 여배우 및 국극성전 연도에 상업적 가치를 지닌 배우 등 많은 상을 수상한 바 있다.그녀는 중국에서 유명한 여배우 중 한 명이다.
  • Tang.jpg
  • 이미지출처=[1],당예 사진
  • 그리고 류샹은 1983년 7월 13일 상하이 푸타에서 중국 남자 육상 110m 허들에서 태어났다.중국 스포츠육상 사상 최초로 올림픽 우승, 실내외 세계 선수권 우승, 국제육상경기연맹(IAAF) 그랑프리 파이널 우승, 세계기록 보유자로서의 명예를 한 몸에 받는 선수이기도 하다.류샹은 2004년 아테네 올림픽에서 영국의 콜린 잭슨 선수가 세운 세계기록과 12.91초의 기록으로 1위를 차지했다. 2006년 스위스 로잔 육상 슈퍼그랑프리에서 13년 묵은 세계기록을 12초88로 깨고 우승했다.2012년 6월 3일 국제전다이아몬드리그 유진역 110m허들 결승에서 12초87로 우승했다. 2012년 6월 세계 110m 허들 1위, 류샹이 5년 만에 1위를 차지했다. 류샹은 2012년 8월 7일 런던 올림픽 남자 110m 허들 예선에서 부상으로 올림픽을 마쳤다.류샹은 2015년 4월 7일 오후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서 공식 은퇴를 선언했다.2015년 2월 3일, 류샹은 베이징 IAAF 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홍보 대사를 맡았다 .2017년 5월, '오세요 챔피언' 시즌2 녹화에 참여해 허들 공개했다. 류샹은 2000년부터 2012년까지 세계적인 중요육상경기 48경기를 넘어 36회 우승, 1회 타이기록, 1회 세계신기록, 5회 아시아기록, 3회 아시안게임 신기록을 달성했다.중국 스포츠에 수많은 감동과 희망을 안겨준 상비인들, 베이징런던올림픽의 부전(伴随着戰)과 함께 그해의 부상은 잊을 수 없는 것이었다. 그는 중국인의 영원한 자랑이고, 나는 그를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 Lx.jpg
  • 이미지출처=[2],류샹 사진

스토리3 음식들

비록 상해의 맛있는 음식은 많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 세 가지이다.그것들은 상하이 생찐만두,남상소롱와 송강 농어이다.

  • 상하이 자딩구 남상소롱은 껍질이 얇고, 소가 많고, 할로겐이 무겁고, 맛이 신선하기로 유명한 이 제품은 국내외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전통적인 별미 음식 중 하나이다.남상소롱 100여 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다.남상 소쿠리의 속살은 꼬부랑다리살로 육장을 만들고, 파와 마늘은 넣지 않고 생강과 육피동, 소금, 간장, 설탕과 물을 약간 뿌려 조리한 것이다.작은 우리에 싸인 껍질은 발효되지 않은 정제된 밀가루로 만들어진다.쪄낸 작은 새장 가방은 앙증맞고 보탑처럼 반투명하며, 투명하고 투명하며, 한 봉지의 국물을 물면 입안 가득 맛이 난다. 시좌에 생강과 향초, 달걀국 한 그릇을 곁들인다면 그 맛이 더욱 좋다.
  • 상하이 생찐만두는 찐빵이다. 중국어 발음(:shēngjiān mántóu; 상하이 방언 발음:ssanji mhoedhou). 상하이 사람들이 만두를 찐빵이라고 부르는 데 익숙하기 때문에 상하이에서 생빵을 생만두라고 부르는 것이 특징이다.원래는 다방, 호랑이 아궁이(개수점) 겸업종이었다.속은 돼지고기에 껍질을 넣고 얼리는 것을 위주로 1930년대 이후 상하이 음식업계에는 만두를 빚는 전문매장이 생겼고 속은 닭고기, 새우 등 다양한 품목이 추가됐다.
  • 송강 농어로 상하이의 일상적인 요리를 만들 수 있다.영양도 풍부하고 맛도 좋고 간단한 요리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집상추입니다.농어는 단백질, 비타민A, B족 비타민, 칼슘, 마그네슘, 아연, 셀렌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며, 간신, 위, 화담, 기침을 멎게 하는 효과가 있어 간신이 부족한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만들 때 즐겨 넣는 파, 미나리, 고수, 생선이 아주 맛있다.

★ 남상소롱

★상하이 생찐만두

★송강 농어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