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진CNU24"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NUDH
(→이유진의 과제) |
|||
|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6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 − | |||
| − | |||
| − | |||
| − | + | ==인사말== | |
| − | ==== | + | 안녕하세요! 중어중문학과 24 학번 이유진 입니다아 |
| − | ===== | + | |
| − | ==== | + | ==기본정보== |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출생지 || 광주광역시 | ||
| + | |- | ||
| + | | 학력 ||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졸업) | ||
| + | 전남대학교(재학) | ||
| + | |- | ||
| + | | MBTI || ISTP | ||
| + | |} | ||
| + | [[파일:KakaoTalk 20260621 205508281.jpg|300px|가운데섬네일]] | ||
| + | ==상세정보== | ||
| + | ===함께하는 분들=== | ||
| + | |||
| + | {|class="wikitable" | ||
| + | ! 이름 || 관계 || 첫 만남 | ||
| + | |- | ||
| + | | 김동찬 || 선배 || 2025년 1학기 중국어문법1 | ||
| + | |- | ||
| + | | 김예서 || 선배 || 2021년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 ||
| + | |} | ||
| + | |||
| + | ===좋아하는 것들=== | ||
| + | 저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합니다ㅎㅎ | ||
| + | 보이는것과 달리 바깥에 있는 시간보다는 집 안에 있는 시간을 즐기는 편입니다!! | ||
| + | |||
| + | ===취미=== | ||
| + | 제 취미는 애니 시청과 혼술 입니다아 | ||
| + | 다른 사람들과 함께 술 먹는것도 재밌지만 | ||
| + | 집에서 애니를 보면서 혼자 술을 먹는 시간을 아주아주 좋아합니다 | ||
| + | 좋아하는 술은 소주,맥주,화이트와인,연태주 등등 다 좋아합니다ㅎㅅㅎ | ||
| + | |||
| + | ===나누고픈 순간=== | ||
| + | 제가 처음 진격의 거인을 보았을 때의 전율을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 ||
| + | 그 때의 감정이 잊혀지지가 않아요ㅜㅠㅠ | ||
2026년 6월 21일 (일) 23:26 기준 최신판
인사말
안녕하세요! 중어중문학과 24 학번 이유진 입니다아
기본정보
| 출생지 | 광주광역시 |
| 학력 |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졸업)
전남대학교(재학) |
| MBTI | ISTP |
상세정보
함께하는 분들
| 이름 | 관계 | 첫 만남 |
|---|---|---|
| 김동찬 | 선배 | 2025년 1학기 중국어문법1 |
| 김예서 | 선배 | 2021년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
좋아하는 것들
저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합니다ㅎㅎ 보이는것과 달리 바깥에 있는 시간보다는 집 안에 있는 시간을 즐기는 편입니다!!
취미
제 취미는 애니 시청과 혼술 입니다아 다른 사람들과 함께 술 먹는것도 재밌지만 집에서 애니를 보면서 혼자 술을 먹는 시간을 아주아주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술은 소주,맥주,화이트와인,연태주 등등 다 좋아합니다ㅎㅅㅎ
나누고픈 순간
제가 처음 진격의 거인을 보았을 때의 전율을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그 때의 감정이 잊혀지지가 않아요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