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yrova Dana (사비로바 다나) 고급"의 두 판 사이의 차이

cefia
이동: 둘러보기, 검색
cefia>Ksnet
잔글 (판 1개를 가져왔습니다: 해외한국학지원(한국문화강좌))
 
잔글 (판 1개를 가져왔습니다)
 
(차이 없음)

2021년 9월 12일 (일) 22:30 기준 최신판

한국어 수업

Ourclass


저는 고급반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우리 고급반 학생들의 한국어 실력이 저보다 훨씬 더 높아서 처음에는 불편하고 무섭기는 하지만 지금 제 실력도 조금이라도 좋아진다고 생각합니다.

자,이제 우리 고급반 수업에 대해서 자세히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모두 9명인데, 그 중에 2명은 남성이고, 7명은 여성입니다. 그래서 조금 시끄럽기도 합니다. 우리 선생님의 이름은 송하나라고 합니다. 교수법이 너무 좋고 마음에 듭니다. 이해 안 가는 것을 간단하고 자세히 가르쳐 주십니다. 우리 수업은 아침 9시에 시작해서 졸리고 피곤할 거라고 생각했지만 오하려 너무 재미있고 즐겁습니다. 수업 시작했는지 2주 밖에 안됐지만 새로운 것을 많이 배웠습니다.책도 읽고 비디오도 보고, 듣기,쓰기,말하기 등 많은 것을 하고 있습니다.책 내용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일상성 이야기거리도 하고 우리 생활 이야기를 나눕니다. 이 덕분에 서로 서로 잘 친해지고 다른 나라의 문화에 대해서 알게 됩니다.TV에 만 보는 것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이 프로그램 덕분에 제 꿈이 이뤄졌습니다. 한국을 직접 보고 문화를 알게 될 뿐만 아니라 직잡 느낄 수 있는 것도 너무 좋습니다. 아주 행복합니다. 사실은 제가 처음에는 이 프로그램과 우리 수업은 이렇게 재미있고 즐거울 줄 상상도 못 했습니다.아직 꿈 속에 있는 느낌이 듭니다. 거의 2주가 지나지고 우리 절반을 갔습니다. 한국 생활이 마음에 너무 듭니다. 시간이 2주 밖에 없어서 조금 슬프고 아깝습니다. 제가 10월에 토픽 시험을 보려고 하는데 우리 고급반에서 공부했던 것이 큰 도움을 줄 거라고 믿습니다. 남은 시간을 더 재미있고 유익히게 보내면 좋겠습니다. 기대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