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디지털 인문학 교육 워크샵(회의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교육용 샘플 데이터 제작) |
|||
5번째 줄: | 5번째 줄: | ||
#[[화성 용주사와 정조의 효심]] - 이혜영 | #[[화성 용주사와 정조의 효심]] - 이혜영 | ||
#[[수원 화성 현판 이야기]] - 김지선 | #[[수원 화성 현판 이야기]] - 김지선 | ||
+ | #* [[수원 화성 현판 이야기2.lst]] : 수정용 | ||
#[[수원화성과 장용영]] - 조선애 | #[[수원화성과 장용영]] - 조선애 | ||
#[[수원화성과 궐리사 이야기]] - 전인혁 | #[[수원화성과 궐리사 이야기]] - 전인혁 |
2019년 7월 15일 (월) 17:49 판
교육용 샘플 데이터 제작
190708
- 화성 용주사와 정조의 효심 - 이혜영
- 수원 화성 현판 이야기 - 김지선
- 수원 화성 현판 이야기2.lst : 수정용
- 수원화성과 장용영 - 조선애
- 수원화성과 궐리사 이야기 - 전인혁
- 봉수당과 혜경궁 - 김선미
- 수원 화성 학술 연구 - 서소리
- 사도세자-혜빈 가례
- 영조-순조 가계 - 김사현
맞춤형 심화학습
- 디지털 스토리텔링 툴 샘플 페이지 - 김현승, 조선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