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이유미 실습과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멀티미디어) |
(→스토리)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3번째 줄: | 3번째 줄: | ||
=='''스토리'''== | =='''스토리'''== | ||
− | 한국문학사에서 | + | 한국문학사에서 잡지『시학』은 『문장』과 『인문평론』에 가려져 논의되지 않았다. |
− | + | 그러나 시학을 살펴보면 『문장』의 위상과 동등할 만큼 신세대 시인들의 시에 관한 본격적 고민을 보여주는 시지(詩誌)라고 할 수 있다. | |
==네트워크 그래프== | ==네트워크 그래프== | ||
20번째 줄: | 20번째 줄: | ||
===관계성(Relation)=== | ===관계성(Relation)=== | ||
~에참여했다 | ~에참여했다 | ||
+ | |||
+ | |||
~을발행했다 | ~을발행했다 | ||
+ | |||
+ | |||
~을저술했다 | ~을저술했다 | ||
+ | |||
+ | |||
~을창작했다 | ~을창작했다 | ||
40번째 줄: | 46번째 줄: | ||
헌사 작품 헌사 | 헌사 작품 헌사 | ||
시학 문헌 시학 | 시학 문헌 시학 | ||
− | |||
− | |||
− | |||
=='''멀티미디어'''== | =='''멀티미디어'''== |
2022년 2월 11일 (금) 14:46 기준 최신판
목차
주제
스토리
한국문학사에서 잡지『시학』은 『문장』과 『인문평론』에 가려져 논의되지 않았다. 그러나 시학을 살펴보면 『문장』의 위상과 동등할 만큼 신세대 시인들의 시에 관한 본격적 고민을 보여주는 시지(詩誌)라고 할 수 있다.
네트워크 그래프
프로젝트명(Project)
잡지 시학에 참여한 문인들
클래스(Class)
인물 작품 문헌
관계성(Relation)
~에참여했다
~을발행했다
~을저술했다
~을창작했다
노드(Nodes)
이육사 인물 이육사 신석초 인물 신석초 민태규 인물 민태규 이병각 인물 이병각 이정구 인물 이정구 윤곤강 인물 윤곤강 김정기 인물 김정기 오장환 인물 오장환 벗에게부치는글(1)육사에게 작품 벗에게부치는글(1)육사에게 벗에게부치는글(2)동무병각에게 작품 벗에게부치는글(2)동무병각에게 시집헌사를읽고 작품 시집헌사를읽고 동물시집의안착된정신 작품 동물시집의안착된정신 동물시집 작품 동물시집 헌사 작품 헌사 시학 문헌 시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