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디지털 인문학 교육 워크샵(회의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교육용 샘플 데이터 제작) |
(→교육용 샘플 데이터 제작) |
||
3번째 줄: | 3번째 줄: | ||
#[[수원 화성 현판 이야기]] - 김지선 | #[[수원 화성 현판 이야기]] - 김지선 | ||
#[[수원화성과 장용영]] - 조선애 | #[[수원화성과 장용영]] - 조선애 | ||
− | |||
#[[수원화성과 궐리사 이야기]] - 전인혁 | #[[수원화성과 궐리사 이야기]] - 전인혁 | ||
− | |||
#[[봉수당과 혜경궁]] - 김선미 | #[[봉수당과 혜경궁]] - 김선미 | ||
#[[수원 화성 학술 연구]] - 서소리 | #[[수원 화성 학술 연구]] - 서소리 | ||
+ | |||
+ | *[[사도세자-혜빈 가례]] | ||
+ | *[[영조-순조 가계]] - 김사현 |
2019년 7월 8일 (월) 10:54 판
교육용 샘플 데이터 제작
- 화성 용주사와 정조의 효심 - 이혜영
- 수원 화성 현판 이야기 - 김지선
- 수원화성과 장용영 - 조선애
- 수원화성과 궐리사 이야기 - 전인혁
- 봉수당과 혜경궁 - 김선미
- 수원 화성 학술 연구 - 서소리
- 사도세자-혜빈 가례
- 영조-순조 가계 - 김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