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르만족 혈통

DH 교육용 위키
Whdkdy (토론 | 기여) 사용자의 2017년 6월 17일 (토) 17:02 판

(비교) ← 이전 판 | 최신판 (비교) | 다음 판 → (비교)
이동: 둘러보기, 검색

게르만족 혈통

오늘날 스웨덴인·덴마크인·노르웨이인·아이슬란드인·앵글로색슨인·네덜란드인·독일인 등이 이에 속하지만, 4세기 민족대이동 이전 원시 게르만 민족을 뜻하는 경우가 많다. 인류학상으로는 북방인종에 속하며, 남방인종에 비하여 키가 크고 금발에 벽안(碧眼)이 특징이다.

인게임 : 키가 크게 설정된 캐릭터

` [라인하르트]

223cm

현재까지 등장한 오버워치의 영웅들 중 나이가 공개된 캐릭터 중에서는 최연장자. 그리고 최연장자인 동시에 최장신이기도 하다. 심지어 로봇인 바스티온이나 고릴라인 윈스턴보다도 크다.

[모데카이져]

250cm

외형적 모습은 라인하르트가 경쟁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의 모데카이져와 매우 흡사하다. 모데카이져는 출시 때부터 신장이 2.5m나 되는 거인으로 묘사돼었고 라인하르트 역시 2m가 넘는 거구이기 때문


  • 추가 [진격의 거인]

애니 레온하트 (거인화)

여성형거인.png


Annie Leonhardt

Leonhardt - 네덜란드와 독일 인접지역의 성

= 네덜란드나 독일 여자 아예 거인으로 등장해버림..ㅇㅇ..

아웃게임 : 키가 큰 캐릭터

토르

게르만신화

크리스햄스워드Chris Hemsworth

190cm


코난 스티븐스(Conan Stevens) 213cm

얼음과 불의 노래의 등장인물. 라니스터 가문의 기수 가문 중 하나인 클리게인 가문의 장남. 산도르 클리게인의 형이다.

거산(The Mountain), 말타는 산(山)(The Mountain That Rides)이라는 별명으로 불리우며 매우 호전적이고 잔혹한 인물로 묘사된다. 거대한 체구에 괴물같은 힘과 전투기술을 가진데다 분노 조절 장애 성격을 가진 칠왕국에서 수위를 다투는 전투력을 가진 위험한 전사다. 엄청나게 두꺼운 갑옷으로 눈구멍만 빼고 전신을 다 가리고, 6피트에 가까운 큰 칼과 매우 크고 두꺼운 강철 방패를 들고 아무렇지 않게 움직일 수 있으니 그의 힘이 얼마나 강력한지 알 수 있다.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