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도자문화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광주문화예술인문스토리플랫폼
이동: 둘러보기, 검색
1번째 줄: 1번째 줄:
*[[아시아도자문화실]]은 [[국립광주박물관]]의 1층에 마련된 전시실로 박물관이 소장한 도자기들을 한데 모아 전시하고 았다. 한국도자, [[신안해저문화재]],동아시아도자로 나뉘어져 있는전시장은 한국의 도자기와 동아시아 전체의 도자기를 비교 감상하고 그 교류의 역사를 도짚어볼 수 있는 공간이다. 이곳에 [[광주_충효동_요지|충효동 요지]]에서 나온 분청사기들도 함께 전시되어 있다.  
+
*[[아시아도자문화실]]은 [[국립광주박물관]]의 1층에 마련된 전시실로 박물관이 소장한 도자기들을 한데 모아 전시하고 았다. 한국도자, [[신안해저문화재]], 동아시아도자로 나뉘어져 있는전시장은 한국의 도자기와 동아시아 전체의 도자기를 비교 감상하고 그 교류의 역사를 도짚어볼 수 있는 공간이다. 이곳에 [[광주_충효동_요지|충효동 요지]]에서 나온 분청사기들도 함께 전시되어 있다.  
 
[[분류:문맥항목]] [[분류:이재열]]
 
[[분류:문맥항목]] [[분류:이재열]]

2022년 9월 15일 (목) 17:06 판

  • 아시아도자문화실국립광주박물관의 1층에 마련된 전시실로 박물관이 소장한 도자기들을 한데 모아 전시하고 았다. 한국도자, 신안해저문화재, 동아시아도자로 나뉘어져 있는전시장은 한국의 도자기와 동아시아 전체의 도자기를 비교 감상하고 그 교류의 역사를 도짚어볼 수 있는 공간이다. 이곳에 충효동 요지에서 나온 분청사기들도 함께 전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