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대 장미의 거리 상인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광주문화예술인문스토리플랫폼
이동: 둘러보기, 검색
(새 문서: ==Definition== 조선대 후문 거리는 장미의 거리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이곳에서 생업을 이어가고 있는 상인들의 가게는 180여개에 이른다....)
 
잔글 (Definition)
 
1번째 줄: 1번째 줄:
 
==Definition==
 
==Definition==
조선대 후문 거리는 장미의 거리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이곳에서 생업을 이어가고 있는 상인들의 가게는 180여개에 이른다. 조대 장미의 거리 상인회는 이 상인들이 거리 상권의 부흥을 위해 만든 단체이며, 조선대 총학생회와도 결연을 맺는 등 학생들과의 공생을 통해 조선대 후문 상가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
조선대 후문 거리는 [[장미의_거리]]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이곳에서 생업을 이어가고 있는 상인들의 가게는 180여 개에 이른다. [[조대_장미의_거리_상인회]]는 이곳의 상인들이 거리 상권의 부흥을 위해 만든 단체이며, 조선대 총학생회와도 결연을 맺는 등 학생들과의 공생을 통해 조선대 후문 상가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분류:문맥항목]] [[분류:김윤희]]
 
[[분류:문맥항목]] [[분류:김윤희]]

2022년 10월 26일 (수) 11:10 기준 최신판

Definition

조선대 후문 거리는 장미의_거리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이곳에서 생업을 이어가고 있는 상인들의 가게는 180여 개에 이른다. 조대_장미의_거리_상인회는 이곳의 상인들이 거리 상권의 부흥을 위해 만든 단체이며, 조선대 총학생회와도 결연을 맺는 등 학생들과의 공생을 통해 조선대 후문 상가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