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창들녘 억새축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광주문화예술인문스토리플랫폼
이동: 둘러보기, 검색
1번째 줄: 1번째 줄:
*[[서창들녘 억새축제|서창들녘 억새축제]] 눈부신 하늘 아래 은빛 억새가 하늘거릴 즈음, 영산강 서창들녘에서는 삶에 지친 도시민이 가을 정취를 느끼고 치유할 수 있는 억새축제가 열린다. [[벽진나루]]에서 [[서창나루]]까지 3.5km에 이르는 드넓은 억새밭에서 펼쳐지는 서창들녘 억새축제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생태환경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축제이다. 축제 기간 억새길 걷기, 생태 배움터, 전기차 억새여행, 솟대 만들기, 생태환경 사랑자전거 등 체험프로그램과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서창들녘 억새축제는 [[서창만드리풍년제]]와 함께 지역의 대표적인 축제이다.
+
==Definition==
 +
 
 +
*[[서창들녘 억새축제]] 눈부신 하늘 아래 은빛 억새가 하늘거릴 즈음, 영산강 서창들녘에서는 삶에 지친 도시민이 가을 정취를 느끼고 치유할 수 있는 억새축제가 열린다. 벽진나루에서 [[서창나루]]까지 3.5km에 이르는 드넓은 억새밭에서 펼쳐지는 서창들녘 억새축제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생태환경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축제이다. 축제 기간 억새길 걷기, 생태 배움터, 전기차 억새여행, 솟대 만들기, 생태환경 사랑자전거 등 체험프로그램과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서창들녘 억새축제는 [[서창만드리풍년제]]와 함께 지역의 대표적인 축제이다.
  
 
[[분류:문맥항목]] [[분류:박종평]]
 
[[분류:문맥항목]] [[분류:박종평]]

2022년 8월 5일 (금) 17:02 판

Definition

  • 서창들녘 억새축제 눈부신 하늘 아래 은빛 억새가 하늘거릴 즈음, 영산강 서창들녘에서는 삶에 지친 도시민이 가을 정취를 느끼고 치유할 수 있는 억새축제가 열린다. 벽진나루에서 서창나루까지 3.5km에 이르는 드넓은 억새밭에서 펼쳐지는 서창들녘 억새축제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생태환경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축제이다. 축제 기간 억새길 걷기, 생태 배움터, 전기차 억새여행, 솟대 만들기, 생태환경 사랑자전거 등 체험프로그램과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서창들녘 억새축제는 서창만드리풍년제와 함께 지역의 대표적인 축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