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잣고개 야경"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광주문화예술인문스토리플랫폼
이동: 둘러보기, 검색
(새 문서: ==Definition== *잣고개_야경은 광주에서 유명한 데이트코스다. 산수오거리에서 무등산장으로 가는 길로 올라가다보면 산 초입 꼴깍 고개...)
 
잔글 (문자열 찾아 바꾸기 - "무등산장" 문자열을 "광주_구_무등산_관광호텔" 문자열로)
 
(다른 사용자 한 명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Definition==
 
==Definition==
*[[잣고개_야경]]은 광주에서 유명한 데이트코스다. 산수오거리에서 무등산장으로 가는 길로 올라가다보면 산 초입 꼴깍 고개를 넘어가는 [[잣고개]]가 있고 그곳에서 내려다보는 광주의 야경은 한폭의 그림 같다.  
+
*[[잣고개_야경]]은 광주에서 유명한 데이트코스다. 산수오거리에서 광주_구_무등산_관광호텔으로 가는 길로 올라가다보면 산 초입 꼴깍 고개를 넘어가는 [[잣고개]]가 있고 그곳에서 내려다보는 광주의 야경은 한폭의 그림 같다.  
*[[무등산전망대]]가 1층을 까페로 만들고 2층과 옥상, 야외 테라스 등을 만들어서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커피를 팔고 편안하게 야경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해두었다. 물론 비용이 발생하지만 협소한 공간에 주차를 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비용이라고 셈치면 나쁘지 않다. 그래도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온다면 주차의 복잡함을 이기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을 것 같다. 전망대 앞에서 충효 187, 1187번을 이용할 수 있다.   
+
*무등산전망대가 1층을 까페로 만들고 2층과 옥상, 야외 테라스 등을 만들어서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커피를 팔고 편안하게 야경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해두었다. 물론 비용이 발생하지만 협소한 공간에 주차를 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비용이라고 셈치면 나쁘지 않다. 그래도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온다면 주차의 복잡함을 이기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을 것 같다. 전망대 앞에서 충효 187, 1187번을 이용할 수 있다.   
  
 
[[분류:문맥항목]] [[분류:김희련]]
 
[[분류:문맥항목]] [[분류:김희련]]

2024년 3월 8일 (금) 08:01 기준 최신판

Definition

  • 잣고개_야경은 광주에서 유명한 데이트코스다. 산수오거리에서 광주_구_무등산_관광호텔으로 가는 길로 올라가다보면 산 초입 꼴깍 고개를 넘어가는 잣고개가 있고 그곳에서 내려다보는 광주의 야경은 한폭의 그림 같다.
  • 무등산전망대가 1층을 까페로 만들고 2층과 옥상, 야외 테라스 등을 만들어서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커피를 팔고 편안하게 야경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해두었다. 물론 비용이 발생하지만 협소한 공간에 주차를 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비용이라고 셈치면 나쁘지 않다. 그래도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온다면 주차의 복잡함을 이기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을 것 같다. 전망대 앞에서 충효 187, 1187번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