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음악의 거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광주문화예술인문스토리플랫폼
이동: 둘러보기, 검색
잔글 (Definition)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Definition==
 
==Definition==
2000대 이후 급격하게 쇠락의 길로 접어든 '사직동 통기타 거리' 활성화 사업이 제시되고, 2016년 주민 주도형 골목경제 활성화 사업이 선정되면서 광주 포크음악의 중심지로 맥을 이어온 남구 '사직동 통기타의 거리'는  '광주 음악의 거리'로  
+
*2000대 이후 급격하게 쇠락의 길로 접어든 '사직동 통기타 거리' 활성화 사업이 제시되고, 2016년 주민 주도형 골목경제 활성화 사업이 선정되면서 광주 포크음악의 중심지로 맥을 이어온 남구 '사직동 통기타의 거리'는  '광주 음악의 거리'로 새롭게 조성되었다.  <br/>  
새롭게 조성되었다.  <br/> 방문객을 위한 음악회 운영, 거리 벽면 전시 공간 구성 등을 통해 광주만의 음악의 상징성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광주 음악의 거리' 160m 구간에는 13개의 라이브카페와 점포들이 있고 이곳들의 소개와 특징, 영업시간을 알려주는 안내판이 벽면을 따라 설치되어 있다.
+
*방문객을 위한 음악회 운영, 거리 벽면 전시 공간 구성 등을 통해 광주만의 음악의 상징성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광주 음악의 거리' 160m 구간에는 13개의 라이브카페와 점포들이 있고 이곳들의 소개와 특징, 영업시간을 알려주는 안내판이 벽면을 따라 설치되어 있다.
  
[[분류:Actor]] [[분류:김순정]]
+
[[분류:문맥항목]] [[분류:김순정]]

2022년 8월 25일 (목) 17:32 기준 최신판

Definition

  • 2000대 이후 급격하게 쇠락의 길로 접어든 '사직동 통기타 거리' 활성화 사업이 제시되고, 2016년 주민 주도형 골목경제 활성화 사업이 선정되면서 광주 포크음악의 중심지로 맥을 이어온 남구 '사직동 통기타의 거리'는 '광주 음악의 거리'로 새롭게 조성되었다.
  • 방문객을 위한 음악회 운영, 거리 벽면 전시 공간 구성 등을 통해 광주만의 음악의 상징성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광주 음악의 거리' 160m 구간에는 13개의 라이브카페와 점포들이 있고 이곳들의 소개와 특징, 영업시간을 알려주는 안내판이 벽면을 따라 설치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