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보자기장"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광주문화예술인문스토리플랫폼
이동: 둘러보기, 검색
(새 문서: ==Definition== 2018년 6월부터 도시농부가 직접 운영하는 보자기장 시작되었다. 토종씨앗을 살리고 보존하는 소농과 도시농부들이 운영하...)
 
잔글 (J1622님이 보자기장 문서를 캠페인 보자기장 문서로 이동했습니다: 식별분류명추가)
 
(다른 사용자 한 명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Definition==
 
==Definition==
2018년 6월부터 도시농부가 직접 운영하는 [[보자기장]] 시작되었다. 토종씨앗을 살리고 보존하는 소농과 도시농부들이 운영하는 도심 속 장터다. 광주 청소년삶디자인센터, 귀농운동본부, 광주도시농업협의회가 공동 주관하여 2018년 6월부터 시작되었다. 도시농부들이 정성을 다해 기른 제철 작물, 소박한 가공품과 수공예품을 구매할 수 있고, 청소년들이 준비한 먹거리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장터다. 또 기후위기, 제로웨이스트, 채식을 주제로 운영되는 부스가 운영돼 환경을 지키는 캠페인에도 동참할 수 있다.
+
2018년 6월부터 도시농부가 직접 운영하는 [[보자기장]]시작되었다. 토종씨앗을 살리고 보존하는 소농과 도시농부들이 운영하는 도심 속 장터다. 광주 청소년삶디자인센터, 귀농운동본부, 광주도시농업협의회가 공동 주관하여 2018년 6월부터 시작되었다. 도시농부들이 정성을 다해 기른 제철 작물, 소박한 가공품과 수공예품을 구매할 수 있고, 청소년들이 준비한 먹거리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장터다. 또 기후위기, 제로웨이스트, 채식을 주제로 운영되는 부스가 운영돼 환경을 지키는 캠페인에도 동참할 수 있다.
  
 
==Web Resource==
 
==Web Resource==

2022년 12월 1일 (목) 12:26 기준 최신판

Definition

2018년 6월부터 도시농부가 직접 운영하는 보자기장이 시작되었다. 토종씨앗을 살리고 보존하는 소농과 도시농부들이 운영하는 도심 속 장터다. 광주 청소년삶디자인센터, 귀농운동본부, 광주도시농업협의회가 공동 주관하여 2018년 6월부터 시작되었다. 도시농부들이 정성을 다해 기른 제철 작물, 소박한 가공품과 수공예품을 구매할 수 있고, 청소년들이 준비한 먹거리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장터다. 또 기후위기, 제로웨이스트, 채식을 주제로 운영되는 부스가 운영돼 환경을 지키는 캠페인에도 동참할 수 있다.

Web Resource

type resource title desctription/caption URL
참고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 도시농부장터, 삶디센터에서 9월 3일 오후4시에 열려 http://www.civilreport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96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