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DH 교육용 위키
Lshlg0104 (토론 | 기여) 사용자의 2017년 6월 13일 (화) 16:14 판

이동: 둘러보기, 검색

작품명

킹스맨

킹스맨.jpg

감독

매튜 본

장르

액션, 스릴러

배우

콜린 퍼스, 태런 애저튼

줄거리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면접이 시작된다! 높은 IQ, 주니어 체조대회 2년 연속 우승! 그러나 학교 중퇴, 해병대 중도 하차. 동네 패싸움에 직장은 가져본 적도 없이 별볼일 없는 루저로 낙인 찍혔던‘그’가‘젠틀맨 스파이'로 전격 스카우트 됐다! 전설적 베테랑 요원 해리 하트(콜린 퍼스)는 경찰서에 구치된 에그시(태런 애거튼)를 구제한다. 탁월한 잠재력을 알아본 그는 에그시를 전설적 국제 비밀정보기구‘킹스맨’면접에 참여시킨다. 아버지 또한 ‘킹스맨’의 촉망 받는 요원이었으나 해리 하트를 살리기 위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에그시. 목숨을 앗아갈 만큼 위험천만한 훈련을 통과해야 하는 킹스맨 후보들.최종 멤버 발탁을 눈 앞에 둔 에그시는 최고의 악당 발렌타인(사무엘 L. 잭슨)을 마주하게 되는데…

장면

<킹스맨> 영화 속 발렌타인은 유심칩을 이용해 네트워크를 해킹하는데 이런 내용은 <007 네버다이>에서 카버 미디어라는 세계적인 대중매체의 갑부가 인공위성과 통신망, 그리고 신문과 TV를 교묘히 이용해 세계정복을 하려는 내용과 비슷하다.그리고 <007 시리즈>에서 "마티니 젓지 말고 흔들어서"라는 대사가 나오는데 <킹스맨>에서는 이를 조금 변형해서 "보드카 말고 진으로. 오픈하지 않은 베르무트 병을 10초 정도만 흔들어서"라는 대사가 나온다. 그리고 킹스맨의 발렌타인 아지트는 <007 두 번 산다>에서 따왔다.

0070.jpg

<왼쪽 007 두번살다의 장면>

<오른쪽 킹스맨의 장면>

관련 항목

노드 관계 노드
킹스맨 ~은 ~이 연출했다. 매튜 본
킹스맨 ~은 ~에 해당된다. 액션, 스릴러
킹스맨 ~에는 ~이 출연했다. 콜린 퍼스, 태런 애저튼
킹스맨 ~에 ~가 등장한다. 007 네버다이, 007 두 번 산다

영화 간 상관관계

Class

클래스 노드
작품 킹스맨
감독 매튜 본
장르 액션, 스릴러
배우 콜린 퍼스, 태런 애저튼

Relation

관계어 노드
는 -에 등장한다 007 네버다이, 007 두 번 산다킹스맨
은 -을 연출했다 매튜 본킹스맨
은 -에 해당된다 킹스맨액션, 스릴러
은 -에 출연했다 콜린 퍼스, 태런 애저튼킹스맨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