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의 두 판 사이의 차이

DH 교육용 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1번째 줄: 1번째 줄:
크리스틴 다예 :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여주인공.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아버지를 따라 노래를 부르며 어린시절을 보낸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파리의 한 극장에 극단무용수로 들어가게 되는데 밤늦은 시간 자신을 부르는 오페라의 유령 '[[에릭]]'이 아버지가 내려주신다던 '음악의 천사'라고 생각하고 에 의해 음악을 계속해서 배우다 프리마돈나인 카를로타의 빈자리를 채우면서 극적으로 데뷔한다. 뮤지컬이 끝난 후, 그녀는 음악의 천사를 따라 극장 아래 [[에릭]]의 공간으로 들어서지만 그의 흉측한 모습을 보고서 도망치고, 위로해주는 [[라울]]과 미래를 약속한다. 뮤지컬 돈주앙을 하는 도중 크리스틴은 남주인공으로 분장한 [[에릭]]을 알아보고 그의 모습을 관객들에게 내보이는데 순식간에 다시 그의 공간으로 납치된다. 그녀를 구하러 왔지만 [[에릭]]에게 붙잡힌 [[라울]]을 구하기 위해 [[에릭]]에게 키스를 하고, 그녀와 [[라울]]은 무너지는 지하에 [[에릭]]을 뒤로 한채 극장을 빠져나온다.
+
크리스틴 :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여주인공.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아버지를 따라 노래를 부르며 어린시절을 보낸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파리의 한 극장에 극단무용수로 들어가게 되는데 밤늦은 시간 자신을 부르는 오페라의 유령 '[[에릭]]'이 아버지가 내려주신다던 '음악의 천사'라고 생각하고 에 의해 음악을 계속해서 배우다 프리마돈나인 카를로타의 빈자리를 채우면서 극적으로 데뷔한다. 뮤지컬이 끝난 후, 그녀는 음악의 천사를 따라 극장 아래 [[에릭]]의 공간으로 들어서지만 그의 흉측한 모습을 보고서 도망치고, 위로해주는 [[라울]]과 미래를 약속한다. 뮤지컬 돈주앙을 하는 도중 크리스틴은 남주인공으로 분장한 [[에릭]]을 알아보고 그의 모습을 관객들에게 내보이는데 순식간에 다시 그의 공간으로 납치된다. 그녀를 구하러 왔지만 [[에릭]]에게 붙잡힌 [[라울]]을 구하기 위해 [[에릭]]에게 키스를 하고, 그녀와 [[라울]]은 무너지는 지하에 [[에릭]]을 뒤로 한채 극장을 빠져나온다.

2017년 6월 13일 (화) 16:00 판

크리스틴 :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여주인공.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아버지를 따라 노래를 부르며 어린시절을 보낸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파리의 한 극장에 극단무용수로 들어가게 되는데 밤늦은 시간 자신을 부르는 오페라의 유령 '에릭'이 아버지가 내려주신다던 '음악의 천사'라고 생각하고 에 의해 음악을 계속해서 배우다 프리마돈나인 카를로타의 빈자리를 채우면서 극적으로 데뷔한다. 뮤지컬이 끝난 후, 그녀는 음악의 천사를 따라 극장 아래 에릭의 공간으로 들어서지만 그의 흉측한 모습을 보고서 도망치고, 위로해주는 라울과 미래를 약속한다. 뮤지컬 돈주앙을 하는 도중 크리스틴은 남주인공으로 분장한 에릭을 알아보고 그의 모습을 관객들에게 내보이는데 순식간에 다시 그의 공간으로 납치된다. 그녀를 구하러 왔지만 에릭에게 붙잡힌 라울을 구하기 위해 에릭에게 키스를 하고, 그녀와 라울은 무너지는 지하에 에릭을 뒤로 한채 극장을 빠져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