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펭귄 핑구

DH 교육용 위키
Ku윤나영 (토론 | 기여) 사용자의 2016년 6월 10일 (금) 01:37 판

(비교) ← 이전 판 | 최신판 (비교) | 다음 판 → (비교)
이동: 둘러보기, 검색

프로그램 정보

핑구전체.jpg

제작연도 1986
제작국가 스위스
장르 일상

줄거리

《핑구》(Pingu)는 스위스의 클레이 애니메이션 시리즈이다. 원작은 오트마 구트만이며, The Pygos Group가 제작, HIT Entertainment와 Hot Animation이 배포하였다. 이 애니메이션은 펭귄들이 이글루에서 살고 일하는 남극이 배경이며 남극점에 있는 펭귄의 한 가족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주인공은 그 가족의 아들이자 등장 인물인 핑구이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주요 등장인물

핑구.jpg

이름 : 핑구

이 작품의 주인공. 클레이 애니메이션이다보니 몸을 늘일 수도 있고, 모프볼공처럼 만들수도 있다.

핑가 못지 않은 상당히 귀여운 외모에 겁이 많고 잘 삐지고 철이 없는 유아의 지능 수준을 가지고 있지만, 마음씨는 아주 순수하고 착하다

핑가.jpg

이름 : 핑가 핑구의 여동생. 아직 어리기 때문에 새끼 펭귄의 모습을 하고 있다.

아직 아기이기 때문에 아무데나 오줌을 누는 등 말썽이 많지만, 핑구의 소중한 여동생.

캐릭터의 성격은 약 3~4살의 유아를 생각하면 된다. 태어나기 직전의 알이었을 때도 비범한데, 핑구가 음악을 들으며 춤추던 도중에 같이 리듬 타면서 춤춘다.

물개.jpg

이름 : 물범

핑구의 꿈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물범. 딱 한번밖에 등장 안했지만 엄청난 임팩트를 주었다. 공포스러운 얼굴로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무서움을 심어준 캐릭터.

성우

펭귄이 말하는 모든 대화는 인간 언어로 이루어지지 않고, '핑구어'(Pinguese)로 이루어진다. 이탈리아 배우 출신인 카를로 보노미가 모든 등장인물의 목소리를 녹음 카를로 보노미가 쓴 대본 없이 연기하였다.

주제가

따로 존재 하지 않는다.

기여

주석